판타지 보이즈, 日 홀렸다..‘완벽 퍼포먼스+떼창’ 팬콘 1부 성료
유지희 2023. 7. 9. 17:16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일본 팬 콘서트 1부를 성황리에 마쳤다.
판타지보이즈는 9일 오후 2시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된 일본 팬 콘서트 1부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관객 4700명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1부 공연을 마친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은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렇게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남기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일본 팬 콘서트에서 판타지 보이즈는 화려한 연출의 무대를 선보이며 신인이라고는 믿기 힘든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판타지 보이즈는 ‘제스처’로 오프닝 무대를 꾸미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판타지 보이즈는 ‘릴리릴리’와 ‘스페이스 맨’, ‘꽉 잡아‘, ‘판타지’ 등의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홀렸고, 이후 이어지는 퍼포먼스에서는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까지 증명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스포티한 콘셉트부터 청량, 섹시까지 현실에 없을 것만 같은 판타지같은 무대로 콘서트를 꾸몄다.
퍼포먼스를 펼친 판타지 보이즈는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호흡하는 것은 물론, 다정한 손인사를 건네며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었다. 완성도 높은 무대와 더불어 팬들과의 진심 어린 소통까지 함께 했던 판타지 보이즈의 1부 공연이 마무리됐다.
일본 팬콘서트 1부 공연을 마무리한 판타지 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2부 공연을 개최, 대미를 장식한다. 일본 도착부터 팬콘서트까지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했던 판타지 보이즈의 정식 데뷔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팬 콘서트 2부는 이날 오후 6시 30분 도쿄국제포럼에서 열린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피셜] “여기는 파리”→이강인, PSG 입단…2028년까지 계약, ‘음바페·네이마르와 뛴다’
- 공유·손흥민, 이렇게 친했나? 생일 파티도 함께하는 사이
- 최정원 ‘불륜의혹’ 고소한 A씨 “상간 관련 소송 중…아직 결과 안 나왔다”
- 장영란, 수백만원 명품백에 “볼품 없어 보인다” 무슨 일?
- 다듀 최자, 오늘(9일) 결혼 앞두고 예비 신부 얼굴 공개
- 박명수, 정형돈과 여전한 케미 “코로나 걸려도 문자 한번 없더라” (라디오쇼)
- 차인표, 8일 부친상 “천국에서 만나 같이 걸어요”
- ‘60억 건물주’ 기안84, 손톱깎이+접작체로 이어폰 고치다 실패 (인생84)
- 입만 열면 '정황 증거' 적립...소트니코바의 헛발질, 러시아의 모르쇠
- ‘눈물의 작별’ 벤투, 한국과 적으로 재회 가능성…“UAE와 3년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