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이준호, 日 아레나 투어…다음달 스페셜 싱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달 일본 아레나 투어를 시작하는 그룹 2PM 이준호가 다음달 23일 일본 스페셜 싱글 '캔 아이'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9일 밝혔다.
이준호는 지난 2018년 12월 발매한 일본 베스트 앨범 '준호 더 베스트' 이후 5년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오는 22일~23일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 공연을 시작으로 이준호는 8월 5일~6일 고베 월드 기념홀, 26일~27일 나고야 니혼가이시홀까지 일본 총 3개 지역에서 6차례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드라마 ‘킹더랜드’서 활약
이달 일본 아레나 투어를 시작하는 그룹 2PM 이준호가 다음달 23일 일본 스페셜 싱글 ‘캔 아이’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9일 밝혔다.
이준호는 지난 2018년 12월 발매한 일본 베스트 앨범 ‘준호 더 베스트’ 이후 5년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이준호는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캔 아이’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JYP는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앨범 재킷 이미지도 선보였다.
8일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본 아레나 투어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투어는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 이후 펼쳐지는 첫 단독 콘서트이자 지난해 8월 도쿄 부도칸에서 열린 팬 콘서트 ‘비포 미드나잇’ 이후 약 1년 만의 현지 공연이다. 이준호는 일본에서 여름마다 팬들과 함께 해 ‘이나츠(이여름)’라는 애칭을 얻었다.
오는 22일~23일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 공연을 시작으로 이준호는 8월 5일~6일 고베 월드 기념홀, 26일~27일 나고야 니혼가이시홀까지 일본 총 3개 지역에서 6차례 팬들을 만난다.
이준호는 지난해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산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데 이어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 킹 그룹의 후계자이자 신입 본부장 구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8일 방송된 드라마 7회 시청률은 수도권 11.5%, 전국 10.6%(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가지 안돼, 관광객 못 잃어’ 명동 가격표시제 추진
- 운동화 구멍 보여주더니…김남국 “가난 코스프레 안했다”
- 초복 앞두고 “개 식용 그만”…반대쪽선 “당당하게 먹자”
- 장애 있다는 이유로 범행… 갓 태어난 아기 숨지게 한 친부·외할머니 구속
- 악송구 맞고 ‘브이’ 그렸던 카메라맨… 결국 안와골절
- 성폭행하려 했나? “네”…의왕 아파트 엘베 폭행男 구속
- “룸 손님 한명씩 나가”…횟집 25만원 ‘먹튀’한 50대 6명
- 단속 피해 도주하던 만취車, 인도 돌진…40대 행인 숨져
- 더워서?…대구 상의탈의 여성, 대낮 길거리 활보 ‘발칵’
- 이주노동자 집단폭행 10대들…도로 위 1시간, 다 지나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