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팔렛,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조용준 2023. 7. 9.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현대서울 지하 2층 팔렛 팝업스토

비케이브가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팔렛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일까지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더현대서울 지하 2층의 팝업스토어는 라벤더·그린 컬러를 필두로 홀로그램 그래픽을 전면에 배치했다. 아트 콜렉티브 그로서리 스토어 브랜드인 NTTH의 컬래버레이션 오브제를 전시해 아티스틱한 무드를 더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NTTH 익스클루시브 콜라보 아이템으로 오브제 콜라주 반팔부터 거울, 그립톡까지 두 브랜드가 가진 그래픽을 조합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셀프 스튜디오 포토랩플러스과 협업한 프레임 6종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팔렛의 2023 서머 컬렉션 베스트 아이템부터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까지 여러 컨템퍼러리 캐주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자 전원에게는 플럼피캣 부채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팔렛x포토랩플러스 포토부스 1회 이용권·타투스티커·헤어핀을 사은품을 준다.

조용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