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배우 정한용, 모친상..”사랑으로 길러주셨다”
유지희 2023. 7. 9. 08:57
중견배우 정한용이 모친상을 당했다.
정한용은 9일 새벽 자신의 SNS에 “외아들인 저를 세상에 없는 사랑으로 길러주신 어머니가 오늘 돌아가셨다”고 알렸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5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11일 오전 6시다.
정한용은 앞서 방송을 통해 어머니에 대해 각별한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019년 방송된 KBS1 ‘2018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어머니를 알뜰히 챙기는 모습을 전했고, 모친은 “한용이가 외동 아들이다. 귀하게 키웠다”며 “찬밥 한 숟가락도 안 먹였다”고 아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드러냈다.
정한용은 1980년 데뷔해 드라마 ‘보통사람들’, ‘욕망의 문’, ‘하얀거탑’, ‘우리가 만난 기적’, ‘태양의 계절’ 등에 출연했으며 ‘맥베스’, ‘주노와 공작’, ‘꿀맛’, ‘굿닥터’, ‘호랑이 아줌마’, ‘파수꾼’ 등의 연극에 출연했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오피셜] “여기는 파리”→이강인, PSG 입단…2028년까지 계약, ‘음바페·네이마르와 뛴다’
- 최정원 ‘불륜의혹’ 고소한 A씨 “상간 관련 소송 중…아직 결과 안 나왔다”
- 유재석, 주우재 ‘놀면 뭐하니?’ 합류에 “친하다고 캐스팅 안돼…유라인 아니다”
- 1km 달려 ‘음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 “별 일 아닌데…감사하다”
- 허니제이, ‘콜 포비아’ 고백…”8살 때 부모님 이혼, 결혼식에 아빠 초대 못해” (금쪽상담소)
- “아버지처럼 좋으신 분인데”…피프티 피프티 대표, 미담 공개됐다
- 김태희‧한가인‧오연수..신비주의 벗은 반전 매력 ‘눈길’ [줌인]
- ‘월클’ SON, 또 조축 찢었다… ‘손흥민X임영웅’ 환상 조합은 언제?
- [SMSA] ‘세리 키즈’ 이보미가 ‘보미 키즈’에게
- ‘벤버지’ 벤투, 반년 무직→한국과 적으로 만날까… “UAE와 협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