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이영자 어깨 감싸며 '심쿵 백허그'…스윗남 모먼트 발산 (전참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조인성이 '스윗남' 모먼트를 발산했다.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염정아,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 등 영화 '밀수' 팀이 먹교수 이영자의 화로회에 초대되어 촬영 비하인드 토크를 나눴다.
염정아의 식혜를 맛본 조인성과 고민시는 극찬을 했다.
한편 이날 염정아는 조인성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조인성이) 너무 젠틀하다. 현장에서 막내까지 사람을 다 챙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조인성이 '스윗남' 모먼트를 발산했다.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염정아,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 등 영화 '밀수' 팀이 먹교수 이영자의 화로회에 초대되어 촬영 비하인드 토크를 나눴다.
이날 이영자는 땡초 짜글이 레시피로 요리를 준비했다. 마무리로 참기름만 살짝 뿌려주려던 그때 잘되지 않는 듯 머뭇거리자 조인성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조인성은 마치 백허그를 하듯 이영자의 뒤에서 어깨를 감싸며 그녀를 도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또 이영자가 민망할까봐 마지막에 "팔 좀 뺴겠다"라며 장난으로 마무리하는 센스도 더해 감탄을 샀다.
그런가 하면 이날 최근 식혜 만들기에 빠졌다고 밝힌 염정아는 '밀수' 팀 동료들에게 이를 선물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염정아의 식혜를 맛본 조인성과 고민시는 극찬을 했다. 김종수는 "염정아 씨가 식혜 장인이다"라며 "후배들에게 다 만들어서 돌리더라"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염정아는 "다들 맛있다고 하니까 나도 모르게 만드는 것"이라며 기뻐했다. 고민시는 "제가 외부 촬영 때 다 마실 정도"라고 덧붙였다.
이후 '전참시' 스튜디오에도 염정아의 깜짝 식혜 선물이 도착했고 염정아는 직접 적은 편지와 함께 전달하며 '식혜 만드는 염정아 드림'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두들 식혜의 매력에 푹 빠진 가운데 쌀알만 계속해서 남기며 식혜를 리필하는 등 전현무가 식혜를 폭풍 흡입하자 패널들은 "식친놈"이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염정아는 조인성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조인성이) 너무 젠틀하다. 현장에서 막내까지 사람을 다 챙긴다"고 전했다.
이어 "(하루는 촬영날) 제 생일이었는데 아침에 촬영도 없는데 나타났다. 심지어 생일이 저랑 같다. 자기 생일인데 저를 축하해 주러 왔다"고 덧붙여 감탄을 불러왔다.
이에 조인성은 머쓱하다는 듯 "(염정아가) 지금도 맛있는 거 많이 사주신다. 식혜도 보내주시고"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장영란 딸, 폐렴으로 입원…작은 몸에 링거 바늘 안타까워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마흔' 앞둔 보아 "시집 갈 줄 알았다"…솔직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