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음중' 1위로 3관왕 달성 "오랜만 컴백, 한결같은 팬 감사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가 에스파, 임영웅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샤이니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로는 에스파, 임영웅이 오른 가운데, 1위 트로피는 샤이니가 거머쥐게 됐다.
앞서 샤이니는 정규 8집 타이틀곡 'HARD'를 통해 지난 5일 '쇼! 챔피언'과 7일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쥐었고, '쇼! 음악중심' 1위로 3관왕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그룹 샤이니가 에스파, 임영웅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샤이니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 후보로는 에스파, 임영웅이 오른 가운데, 1위 트로피는 샤이니가 거머쥐게 됐다.
샤이니 태민은 "오랜만에 컴백해서 여러분 앞에서 무대에 서게 됐는데 긴 시간 동안 한결같이 사랑해주시는 샤이니 월드(팬덤명)에게 너무 감사하다. 좋은 무대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신 스태프와 멤버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키는 "고생해 주신 매니저분들, 회사에 계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샤이니 월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엄마, 아빠 사랑해요"라고 덧붙였고 민호도 "샤이니 월드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앞서 샤이니는 정규 8집 타이틀곡 'HARD'를 통해 지난 5일 '쇼! 챔피언'과 7일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쥐었고, '쇼! 음악중심' 1위로 3관왕을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8개월 만에 돌아온 퀸즈아이가 신곡 'UN-NORMAL' 무대로 짙어진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MPMG 소속 유다빈밴드는 싱글 '항해' 무대를 통해 청량한 사운드와 아련한 가사로 여름의 계절감, 청춘의 희로애락을 전했다.
KISS OF LIFE는 '쉿(Shhh)'으로 '자유로움'을 추구하는아티스트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전했다.
올해 스무 살을 맞은 퍼플키스 수안은 'Twenty'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물오른 비주얼과 아름다운 음색이 감탄을 불러왔다.
트레저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강렬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MOVE' 무대를 선보였다.
김재환은 개성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개이득' 무대를 통해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를 살렸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뭉친 틴탑은 3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왔다. 올 여름을 대표할 휴가송 '휙(HWEEK)'으로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신나는 무대를 펼쳤다. 특히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퍼포먼스로 '원조 칼군무돌'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샤이니, 김성규, 틴탑, 김재환, 트레저, 위아이, 수안, 퀸즈아이, KISS OF LIFE, VAV, 라필루스, 에잇턴, tripleS +(KR)ystal Eyes, 루네이트, 남동현, 유다빈밴드, 슈퍼카인드가 출연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장영란 딸, 폐렴으로 입원…작은 몸에 링거 바늘 안타까워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마흔' 앞둔 보아 "시집 갈 줄 알았다"…솔직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