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2시간 전 다 팔렸다' SSG-한화전, 1만2000석 매진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상승세를 탄 한화 이글스가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시즌 3호 만원관중을 달성했다.
한화는 8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G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그리고 경기 개시 2시간 여 전인 오후 4시 5분, 1만2000석의 모든 좌석이 동이 나며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2019년 6월 8일 LG전 이후 홈경기 매진이 없던 한화는 지난달 3일과 4일 삼성전에서 연이틀 매진을 기록했고, 이날까지 시즌 세 번째 매진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대전, 조은혜 기자) 최근 상승세를 탄 한화 이글스가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시즌 3호 만원관중을 달성했다.
한화는 8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G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선발로는 SSG 로에니스 엘리아스, 한화 리카르도 산체스의 외인 맞대결이 예정되어 있다.
전날 경기는 남부권에 내린 장맛비로 정상적으로 열리지 못하고 취소된 가운데, 그 아쉬움을 달래기라도 하듯 이날은 일찌감치 많은 팬들이 야구장을 찾았다. 그리고 경기 개시 2시간 여 전인 오후 4시 5분, 1만2000석의 모든 좌석이 동이 나며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2019년 6월 8일 LG전 이후 홈경기 매진이 없던 한화는 지난달 3일과 4일 삼성전에서 연이틀 매진을 기록했고, 이날까지 시즌 세 번째 매진을 달성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닥터 차정숙' 간호사, 알고 보니 맥심 모델…7월 화보 공개
- 뮌헨 김민재와 사진 찍고 '배우 김민재' 태그…골때녀? '축알못'이잖아!!!
- 트와이스 지효, 과감한 노출…걸그룹 1티어 볼륨 인증
- 신수지, 굴욕없는 수영복 패션…비현실적 몸매 자랑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