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영국 상륙 충격 "내가 이렇게 매너가 없었나?"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신사의 나라 영국에 상륙한다.
9일 방송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의 '여름 바캉스' 특집에서는 멤버들이 순천의 영국으로 떠나 애프터눈 티 먹방(?) 예절을 시험받는 장면이 그려진다.
자신감을 내비친 딘딘이 선보일 영국 예절 미션은 무사히 통과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들 중 최강 매너남으로 등극하게 될 인물은 누구일지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9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신사의 나라 영국에 상륙한다.
9일 방송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의 ‘여름 바캉스’ 특집에서는 멤버들이 순천의 영국으로 떠나 애프터눈 티 먹방(?) 예절을 시험받는 장면이 그려진다.
영국 여행을 시작한 여섯 남자는 애프터눈 티를 즐겨달라는 제작진의 요청에 눈이 휘둥그레진다. 준비한 음식을 ‘격식’에 맞게 먹어야 한다는 규칙을 받아든 멤버들은 먹는 순서를 몰라 당혹감을 내비친다.
김종민은 첫 타자로 경건하게 시작하지만, 경고음이 계속해서 울리자 당황한다. 그는 “내가 이렇게 매너가 없었나?”라는 질문과 함께 충격감을 드러낸다. 이어 문세윤과 유선호도 제작진을 향한 ‘눈치 폭발’ 예절을 선보인다.
딘딘은 “나 영국 다녀왔어”라며 자신했다. 그는 자신이 아는 영국 매너에 대해 설명하는가 하면 매너남으로 등극할 기대에 부풀어 미션을 시작한다. 자신감을 내비친 딘딘이 선보일 영국 예절 미션은 무사히 통과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초특급 예절을 위해 치열한 눈치 게임을 시작한 멤버들. 이들 중 최강 매너남으로 등극하게 될 인물은 누구일지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9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최종커플 성사' 13기 현숙, 방송 끝나자…타 출연자에 'DM'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마흔' 앞둔 보아 "시집 갈 줄 알았다"…솔직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