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18살 연하 사야와 오늘(8일) 일본서 결혼식 [엑's 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오늘(8일) 일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심형탁은 8일 18세 연하의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일본 후지산 모처에서 지인, 현지 가족들을 초대해 웨딩마치를 울린다.
최근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 심형탁은 사야와 함께 결혼식 장소를 미리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오늘(8일) 일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심형탁은 8일 18세 연하의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일본 후지산 모처에서 지인, 현지 가족들을 초대해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다. 8월에는 한국에서도 결혼식을 진행한다.
최근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 심형탁은 사야와 함께 결혼식 장소를 미리 찾았다. 후지산뷰와 럭셔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이어서 인상을 남겼다.
당시 심형탁은 "후지산이 보이는 곳에서 결혼하다니", "이런데서 결혼할 수 있다는 게 정말"이라며 감격했다.
사야 역시 "이제 결혼하니 행복하다"라며 좋아했다. 심형탁은 "눈물이 난다. 내가 이렇게 행복해도 되는 건가"라며 울컥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결혼식 장소가 후지산 밑이다. 사야네 집이 후지산 밑인데 가끔 가면 호텔비 쓰지 말라고 장인어른이 집을 짓고 계신다"라고 말한 바 있다.
사진= 심형탁, 히라이 사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최종커플 성사' 13기 현숙, 방송 끝나자…타 출연자에 'DM'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마흔' 앞둔 보아 "시집 갈 줄 알았다"…솔직 고백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