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MZ 문화대통령 충격 사임...기자회견 열어 (지구오락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지가 MZ 문화대통령에서 사임했다.
7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인물 퀴즈가 이어졌다.
이영지는 정우성을 기억하지 못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결국 이영지는 "공식적으로 제가 MZ 대통령, K-컬쳐 프레지던트로서 물러나겠다"며 충격적인 사임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이영지가 MZ 문화대통령에서 사임했다.
7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인물 퀴즈가 이어졌다.
이영지는 정우성을 기억하지 못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영지는 "남자 배우 영역에 진짜 취약하다"며 다시 정답 맞히기에 도전했지만, "일단 되게 잘생기셨다. 이씨? 조씨? 박씨? 김씨?"라고 떠보며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영지는 끝내 정우성을 떠올렸지만 "공개적으로 정말 죄송하다. 저의 이력으로는 슬기로운 의사 생활을 보지 않았고, 모든 작품을 안 보고 건너뛰기로 유명하다"고 사과했다.
이영지는 르세라핌의 사쿠라를 카즈하라고 대답하며 아수라장을 만들었다. 이은지는 "심지어 K-문화대통령이었잖냐"고 지적했다.
결국 이영지는 "공식적으로 제가 MZ 대통령, K-컬쳐 프레지던트로서 물러나겠다"며 충격적인 사임을 발표했다. 이영지는 "르세라핌을 정말 좋아한다. 정말 죄송하다"고 작은 기자회견을 열었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알몸으로 캠퍼스 뛰는 밤 있어"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마흔' 앞둔 보아 "시집 갈 줄 알았다"…솔직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