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25kg 감량 이유는 아이 때문?…가족 계획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강재준이 2세 계획을 거듭 밝히며 열정을 드러냈다.
강재준은 "사실 제가 가족 계획이 있다"라며 "하늘이시여. 저에게 아이를 점지해 주소서"라고 외쳤다.
이어 강재준은 텀블링을 선보이며 과한 열정을 뽐냈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다수의 방송을 통해 임신 준비 중이라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2세 계획을 거듭 밝히며 열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에는 어깨 통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내일이면 무더위가 시작되는 절기 소서라고 한다"라며 계획을 물었다.
강재준은 "사실 제가 가족 계획이 있다"라며 "하늘이시여. 저에게 아이를 점지해 주소서"라고 외쳤다. 이어 강재준은 텀블링을 선보이며 과한 열정을 뽐냈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다수의 방송을 통해 임신 준비 중이라고 알렸다. 이은형은 "건강하게 2세를 맞이하기 위해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라며 "임신에 성공하면 여성 코미디언 최초로 만삭개그에 도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강재준은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5개월 만에 25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알몸으로 캠퍼스 뛰는 밤 있어"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마흔' 앞둔 보아 "시집 갈 줄 알았다"…솔직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