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문재완 쏙 빼닮은 두 딸과 행복 "귀여움 최강 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혜가 두 딸과 귀여운 셀카로 근황을 전했다.
7일 이지혜는 "주말이다!!! 잘해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두 딸과 함께 해맑은 미소로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두 딸과 이지혜는 단란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사람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가수 이지혜가 두 딸과 귀여운 셀카로 근황을 전했다.
7일 이지혜는 "주말이다!!! 잘해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두 딸과 함께 해맑은 미소로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두 딸과 이지혜는 단란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사람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줬다.
이와 함께 "왜 이리 빨리 오는 주말인지", "귀요미들은 햅삐", "귀여움 최강자매", "내딸들" 등의 해시태그를 달며 딸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지혜는 세무사 문재완과 2017년 결혼했다. 2018년 첫째 태리 양이, 2021년 둘째 엘리 양이 태어났다.
이지혜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 이지혜는 '밉지않은 관종언니' 채널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진 = 이지혜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알몸으로 캠퍼스 뛰는 밤 있어"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마흔' 앞둔 보아 "시집 갈 줄 알았다"…솔직 고백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