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손동운, 경직된 채 라이브 방송... “죄송스러운 마음”
김지혜 2023. 7. 7. 16:45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결혼을 앞두고 팬들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6일 손동운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너무 늦게 인사를 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린다. 긴장이 되어 천천히 말씀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경직된 표정의 손동운은 “당장 여러분께 죄송스러운 마음이 많다. 평소처럼은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며 “여러분들과 회사, (하이라이트) 형들에게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됐다. 그 부분에 대해서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앞서 하이라이트의 일부 팬들은 손동운이 팀 활동을 해야 할 시기에 결혼을 발표해 팀 활동에 지장을 줬다고 지적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준비된 편지를 읽은 것이 아닌, 횡설수설하는 태도를 보였다며 비판하기도 했다.
한편 손동운은 오는 9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당시 손동운은 편지를 통해 “감사하게도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돼 어느 순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지금껏 해 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적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정원, 직접 밝혔다 “불륜남 낙인 억울해…끝까지 싸우겠다”(인터뷰)
- 임형준, 2년 연애 후 재혼... 최근 늦둥이 딸까지 ‘겹경사’
- 소프라노 이상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 항년 46세
- [TVis] 이효리 “♥이상순과 결혼 10년차..에로틱 느낌 많이 사라져” (‘유랑단’)
- ‘바비’ 이어 블랙핑크도..베트남 공연 앞두고 中 ‘구단선’ 표기 논란 [왓IS]
- [TVis] 하희라 “子, 모두 최수종 닮았다고”… 훈훈한 아들 외모 공개(세컨하우스2)
- “비용만 1536만 원”…피프티 피프티 부모, 60개 상표권 등록 [왓IS]
- 진구, ‘미우새’서 아내 언급 “거미가 이어준 인연.. 첫인상 내 스타일 NO”
- ‘2연속 0-29’ 예원예술대, 이번엔 대구대에 0-31 패… 왜?
- 양의지 강민호에 가렸던 김태군, KIA 포수의 리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