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알유넥스트' 꽉 채운 '메인 MC+멘토'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유넥스트' 최수영이 탁월한 진행 능력을 뽐냈다.
최수영이 단독 MC를 맡은 JTBC '알유넥스트(R U Next?)'가 지난 달 30일 첫 방송됐다.
한편, 최수영이 단독 MC를 맡은 '알유넥스트' 2회는 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알유넥스트' 최수영이 탁월한 진행 능력을 뽐냈다.
최수영이 단독 MC를 맡은 JTBC '알유넥스트(R U Next?)'가 지난 달 30일 첫 방송됐다.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최수영이 MC를 맡아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이를 입증하듯 최수영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의 6월 5주(2023.06.26~2023.07.02) 예능 출연자 전체 순위 2위 진입하며 변함없는 영향력을 과시했다.
첫 방송에서 최수영은 22인의 연습생들의 환호와 놀라움 속에 모습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첫 등장에 이어 여유 있는 모습으로 무대를 앞둔 연습생들의 긴장을 풀어주는가 하면 코치진들과의 유쾌한 티키타카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그는 다양한 시상식과 예능에서 MC로 활약하며 갈고 닦아온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다.
최수영은 르세라핌, 뉴진스, 프로미스나인 등 하이브(HYBE) 소속 가수들의 댄스곡 메들리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올타임 레전드'다운 저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최수영은 첫 방송에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연습생들의) 선배로서, 동료로서 매일 매일 청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지켜보고 있다. 힐링과 함께 좋은 자극도 받고 있다"고 말해 단순 MC를 넘어 아이돌 선배로서 후배 연습생들에게 공감과 조언을 건네는 멘토 그 이상의 역할을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수영이 단독 MC를 맡은 '알유넥스트' 2회는 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JT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알몸으로 캠퍼스 뛰는 밤 있어"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마흔' 앞둔 보아 "시집 갈 줄 알았다"…솔직 고백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