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 아센디오와 전속계약…최수종♥하희라 한솥밥
이세빈 2023. 7. 7. 14:02
배우 임나영이 아센디오와 새 출발한다.
아센디오는 임나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어 “임나영이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임나영은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된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지난 2020년 드라마 ‘악의 꽃’으로 본격적인 연기 데뷔를 알린 임나영은 드라마 ‘썸머가이즈’, ‘나의 너에게’, ‘이미테이션’, ‘트웬티해커’, ‘드라마 스페셜 2022 – 유포자들’, 뮤지컬 ‘사랑했어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임나영은 “오랜 기다림 끝에 설렘 가득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감사한 마음을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나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아센디오에는 배우 최수종, 하희라, 김소은, 함은정, 박상남, 박영운, 이효나, 이현소, 김보영, 박주현, 김진환, 송한희, 유주하 등이 소속돼 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정원, 직접 밝혔다 “불륜남 낙인 억울해…끝까지 싸우겠다”(인터뷰)
- [TVis] 이효리 “♥이상순과 결혼 10년차..에로틱 느낌 많이 사라져” (‘유랑단’)
- [TVis] 하희라 “子, 모두 최수종 닮았다고”… 훈훈한 아들 외모 공개(세컨하우스2)
- “인생은 경험...주어진대로 살래요” 신수경, 냉면집 사장님의 인생 2막 [IS인터뷰]
- 진구, ‘미우새’서 아내 언급 “거미가 이어준 인연.. 첫인상 내 스타일 NO”
- [왓IS] 피프티 피프티, 내홍 속 ‘바비’ OST 발매…뮤직비디오는 無
- ‘악귀’ 집주인 피하는 김태리 모녀, ‘보증금’은 얼마일까? [다알랴줌]
- ‘2연속 0-29’ 예원예술대, 이번엔 대구대에 0-31 패… 왜?
- “도핑 검사 양성받았다”…김연아 금메달 빼앗았던 소트니코바 고백 파장
- 양의지 강민호에 가렸던 김태군, KIA 포수의 리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