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Super Shy' 선공개…플래시몹 퍼포먼스·챌린지 열풍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신곡 'Super Shy'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 공개됐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7일 오후 1시(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Get Up'의 선공개곡이자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의 신곡 'Super Shy'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 공개됐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7일 오후 1시(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Get Up’의 선공개곡이자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뉴진스 멤버들과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춤을 추며 하나가 되는 장관을 연출한다. 광장, 공원, 길거리, 시장 등 포르투갈의 다양한 공간에서 뉴진스와 불특정 다수는 마치 연습이라도 한 것처럼 대형 군무를 펼친다. 노래가 끝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모습이 플래시몹을 연상시킨다.
이는 뉴진스가 처음 보여주는 스타일의 퍼포먼스로, 왁킹 댄스 기본 동작을 베이스로 반복적인 움직임을 통해 모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만들었다. 저지 클럽 리듬과 신나는 비트에 맞춰 들썩이게 만든다. 사람들과 함께 즐기고 춤을 추는 모습에서 뉴진스의 건강하고 무해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데뷔 때부터 이들이 이어온 '함께 하는 서사'도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의 세련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이들은 금발과 브릿지 헤어에 다양한 하이틴 스타일을 선보이며 ‘Gen Z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줬다. 뉴진스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살리는 동시에 새로운 스타일링이 더해져 기존과는 또 다른 모습들로 볼거리를 안겼다.
뉴진스는 오늘(7일)부터 유튜브 쇼츠에서 ‘#ImSuperShy’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유튜브는 블로그를 통해 "뉴진스는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전 세계 20개 국가/지역 1위, 유튜브서 18억 건의 조회수를 기록한 슈퍼스타"라고 소개하며 "‘Gen Z’를 대표하는 그룹으로서 이들을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아티스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데뷔곡 ‘Hype boy’로 전 세계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뉴진스는 이번 신곡 ‘Super Shy’로 또 한 번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Super Shy’를 통해 올여름 모두가 뉴진스와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uper Shy'와 함께 또 다른 선공개곡인 ‘New Jeans’도 이날 베일을 벗었다. 팀명과 동명의 노래로, 뉴진스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앞서 오늘 0시 공개된 ‘New Jeans’의 뮤직비디오는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 걸’과 컬래버레이션해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이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1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359만 회를 넘어 한국은 물론 세계 최대 팝 시장인 미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또한 전 세계 19여 국가/지역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진입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총 6곡이 수록된 미니 2집 ‘Get Up’을 오는 21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사진=어도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알몸으로 캠퍼스 뛰는 밤 있어"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도핑 검사서 양성 나왔다" 충격 고백→러시아 "사실무근 급수습"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