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블루, 특허출원 속옷 일체형 상의 '숨트웨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바디블루'가 특허출원한 노브라웨어를 선보였다.
바디블루는 건강하고 편안한 동시에 아름다운 속옷을 연구하고 판매하는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로, 코스트코 판매 1위 브랜드로 주목 받았다.
한편, 바디블루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출시기념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바디블루'가 특허출원한 노브라웨어를 선보였다.
바디블루는 건강하고 편안한 동시에 아름다운 속옷을 연구하고 판매하는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로, 코스트코 판매 1위 브랜드로 주목 받았다. 이번에 출시한 숨트웨어 라인은 '숨트 데일리 반팔티'와 '숨트 데일리 원피스' 2종으로, 집 안에서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속옷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특허 받은 기술인 탈부착 가능한 숨트커버로 제작된 해당 제품들은 개인의 가슴 위치에 따라 커버 위치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경량소재의 안감을 사용하여 제품의 무게는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지킬 뿐만 아니라 코튼, 폴리 혼방 소재로 세탁 후에도 수축이나 핏의 형태 안정성도 우수하다는 것이 바디블루의 설명이다.
한편, 바디블루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 출시기념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