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발' 브브걸 측 "8월 초 신곡 발매"…'서머 퀸'의 귀환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브브걸이 8월 컴백을 확정지으며 새 이름과 함께 귀환한다.
7일 한 매체는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다음 당 초 새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네 멤버는 브브걸로 팀명을 변경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새 이름으로 첫 출발을 알린 '서머 퀸' 브브걸의 귀환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걸그룹 브브걸이 8월 컴백을 확정지으며 새 이름과 함께 귀환한다.
7일 한 매체는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다음 당 초 새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브브걸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브브걸이 8월 초 신곡을 발매할 예정"임을 밝히며 "워너뮤직코리아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인 만큼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브걸은 올해 초 '브레이브 걸스' 이름으로 몸담았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종료했다. 이후 네 멤버 전원이 전 소속사와 계약 종료 2달 만에 새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끈끈한 우정으로 화제된 바 있다.
또한 네 멤버는 브브걸로 팀명을 변경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브브걸은 4월 재결합 소식을 알리며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새 이름으로 첫 출발을 알린 '서머 퀸' 브브걸의 귀환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브레이브 걸스는 2011년 데뷔했으며 2017년 발매곡인 '롤린'이 역주행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야구선수와 ♥열애설…증거샷 확산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알몸으로 캠퍼스 뛰는 밤 있어"
- 이효리, 무대위에서 ♥이상순과 대놓고 진한 입맞춤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도핑 검사서 양성 나왔다" 충격 고백→러시아 "사실무근 급수습"
- 박나래, 이달 말 경찰 조사 예정…녹취록으로 반전 맞은 '갑질 의혹' 어떻게 되나 [엑's 이슈]
- "父 H건설 사장, 母 갤러리 관장" 100억 갈취한 자산가…데프콘 분노 (영업비밀)
- 子 시상식 특혜 논란 뭐길래…'권상우♥' 손태영, 美 이민 이유 밝히며 '눈물' [엑's 이슈]
- 이광기, 독일서 '사위' 정우영 새해 첫골 직관 "딸 내조 보람 있어" [엑's 이슈]
- 故이윤희, 평소 지병 없었는데…"너무 그리운 날" 벌써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