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글로벌 CBT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의 PC 버전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는 오는 10일 오후 2시까지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CBT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브라운더스트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선착순으로 테스트를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출시 목표는 올해 3분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의 PC 버전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는 오는 10일 오후 2시까지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CBT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브라운더스트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선착순으로 테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CBPT참여자는 게임 정식 출시 후 ‘1000 다이아몬드’를 보상받는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출시 목표는 올해 3분기다.
브라운더스트는 전략적 한 수가 승패를 가르는 턴제 방식의 모바일 전략 RPG다. 2017년 4월 첫 출시 이후 독특한 전투 방식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에 힘입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건희만 특혜라고?'…예타 통과 후 노선변경 24건 중 14개 선례
- '엘베' 6분 잡았다고…"XX놈아" 욕한 주민 사망케 한 택배기사
- "여자들 못 가게 미용실 전부 문 닫아라"…이 나라 대체 왜
- LG에너지솔루션, 리튬 7년간 10만t 계약…“북미 시장 공급망 강화”
- 6분간 승강기 잡은 택배기사, 욕설한 주민 밀쳐 숨지게 했지만... [디케의 눈물 93]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