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0대 겨냥 갤럭시Z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
정길준 2023. 7. 7. 12:17
삼성전자는 이달 26일 폴더블폰 신제품 공개를 앞두고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선보인 '조인 더 플립 사이드' 영상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Z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을 것을 암시한다.
공포영화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이 영상은 갤럭시Z 시리즈를 한 번 보면 누구든 절대로 헤어 나오지 못한다는 내용으로, 갤럭시 폴더블폰에 홀린 듯한 10대 청소년들의 모습이 야외 캠핑장을 배경으로 흥미롭게 묘사됐다.
캠페인 메시지는 기존과 다른 세상(플립 사이드)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 느끼는 막연한 두려움과 불안감을 표현함과 동시에, 매력적인 세상으로의 도전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장소연 삼성전자 MX사업부 브랜드마케팅1그룹장은 "플립 사이드는 제품을 넘어 변화를 시도하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열린 세상"이라며 "기존의 틀과 한계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는 갤럭시Z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정원, 직접 밝혔다 “불륜남 낙인 억울해…끝까지 싸우겠다”(인터뷰)
- “인생은 경험...주어진대로 살래요” 신수경, 냉면집 사장님의 인생 2막 [IS인터뷰]
- “도핑 검사 양성받았다”…김연아 금메달 빼앗았던 소트니코바 고백 파장
- [TVis] 하희라 “子, 모두 최수종 닮았다고”… 훈훈한 아들 외모 공개(세컨하우스2)
- [TVis] 이효리 “♥이상순과 결혼 10년차..에로틱 느낌 많이 사라져” (‘유랑단’)
-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추격 비하인드 “경찰이 내가 범인인 줄 알더라”
- [TVis] 엄정화 “박진영에 질투 느껴..술자리서 ‘초대’ 부탁” (‘유랑단’)
- ‘악귀’ 집주인 피하는 김태리 모녀, ‘보증금’은 얼마일까? [다알랴줌]
- ‘2연속 0-29’ 예원예술대, 이번엔 대구대에 0-31 패… 왜?
- 양의지 강민호에 가렸던 김태군, KIA 포수의 리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