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YPO, 레이몬드 와트를 2023~2024년 YPO 회장으로 선출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욕 2023년 7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150여 개국에 있는 34,000명 이상의 최고 경영자로 구성된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인 YPO는 레이몬드 와트(Raymond Watt)를 YPO[https://www.ypo.org/ ]의 최고 선출직인 YPO 이사회 회장으로 선출했음을 발표하였다.
2023년 7월 1일에 임기를 시작하는 와트는 72번째 회장으로 YPO의 회장 라피 데미르지안(Rafi Demirjian)의 회장직을 승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욕 2023년 7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150여 개국에 있는 34,000명 이상의 최고 경영자로 구성된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인 YPO는 레이몬드 와트(Raymond Watt)를 YPO[https://www.ypo.org/ ]의 최고 선출직인 YPO 이사회 회장으로 선출했음을 발표하였다.
2023년 7월 1일에 임기를 시작하는 와트는 72번째 회장으로 YPO의 회장 라피 데미르지안(Rafi Demirjian)의 회장직을 승계한다.
YPO 퍼시픽 웨스트 챕터(Pacific West Chapter)의 회원인 와트는 대형 데이터 분석 회사인 Rimar.ai의 회장이며 e스포츠 및 게이밍 공간의 변화를 주도하는 데이터 집계 플랫폼인 Omnislash, Inc.[https://www.omnislash.com/ ]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이다.
"YPO는 나에게 있어 한 개인이자 한 명의 리더로서, 그리고 내 비즈니스에 대한 변혁을 의미하며 평생 학습 기회와 매우 소중한 연결 기회를 제공했다"라고 와트가 말했다. "회장으로 재임하면서 나에게 많을 것을 제공했던 이 커뮤니티에 받은 것을 되돌려줄 수 있길 기대한다."
와트는 동료 리더십의 기준을 설정한 YPO의 창립자이자 초대 회장인 레이 히콕(Ray Hickok)의 업적을 계승한다.
"레이몬드는 YPO의 모범 회원이며 우리의 문화와 가치를 진실하게 구현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리더이다"라고 데미르잔은 말한다. "YPO의 미래는 그의 특별한 리더십, 전략적 사고방식, 정서적 인텔리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회원들의 요구과 필요성에 많은 관심을 표명한다는 사실로 인해 올바른 괘도에 진입하고 있다."
와트는 2015년에 YPO에 합류했으며 다양한 챕터, 지역, 글로벌 레벨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회원이었다.
YPO에서 보낸 리더십 기간 동안 와트는 YPO 이사회 산하 이벤트 위원회 의장을 역임했고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취소된 샌디에이고의 2020 YPO EDGE에서 호스트 시티 회장을 역임했다. 와트는 방향을 빠르게 전환하여 이벤트 자재, 식품, 자금을 지역 커뮤니티에 기부함으로써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하였다.
또한 포용성 및 지적 호기심의 강점을 기반으로 구축된 챕터인 YPO 퍼시픽 웨스트를 론칭했으며 이 챕터는 처음 3년 동안 120여 명의 회원 규모로 성장했다.
향후 와트는 YPO 회원의 소중한 연결점을 확장하고, 고유한 학습 기회를 증가시키고, 자신의 시간과 전문지식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YPO 회원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봉사직 리더를 지원하는 데 집중할 것이다.
YPO 소개
YPO는 150개국 34,000명 이상의 CEO로 구성된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로, 세상에는 더 나은 리더가 필요하고 비즈니스가 선을 위한 원동력이 될 수 있다는 공통된 믿음으로 연결되어 있다. 각 회원은 어린 나이에 상당한 리더십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2,200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9조 달러 이상의 총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과 조직을 이끌고 있다. YPO 회원들은 그들이 영향을 미치는 삶, 비즈니스 및 지역 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해 함께 배우고 아이디어를 교환한다. 자세한 내용은 ypo.org를 참조하면 된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65220/YPO_Logo.jpg
YPO Logo
출처: YPO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무역파고 넘는다] ① 수입 확대로 무역수지 관리…"신호 이를수록 좋다" | 연합뉴스
- 바이든, 시진핑에 "北 추가파병 못하게 영향력 행사해야" | 연합뉴스
- 尹·이시바 "러북 군사협력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합의 | 연합뉴스
- 이재명 운명 가른 선거법 공방 2라운드…사법리스크 어디로 | 연합뉴스
- 한국 원화·코스피 올해 약 9% 빠졌다…주요국 중 하락률 1∼2위 | 연합뉴스
- 확 바뀐 20대 결혼·출산관…5명 중 2명은 '비혼 출산 가능' | 연합뉴스
- 기온 떨어지고 강한 바람 부는 일요일…강원 산지엔 눈 | 연합뉴스
- 한-페루, 잠수함 공동개발·핵심 광물 협력 확대 합의 | 연합뉴스
- 김여정, 대북 전단에 반발…"인내심에 한계, 대가 치를 것" | 연합뉴스
- 트럼프 시대, 돈 움직인다…예금 헐고 마통 받아 美 주식·코인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