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고기능성 '볼더링 티셔츠' 3종 출시

구은모 2023. 7. 7. 0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암벽 등반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 '볼더링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블랙야크 볼더링 티셔츠 3종은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제품으로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은 잠재권축사 소재를 사용해 암벽 등반을 위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폐페트병 재활용 제품, 신축성 소재 사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암벽 등반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 ‘볼더링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블랙야크 볼더링 티셔츠 3종은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제품으로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은 잠재권축사 소재를 사용해 암벽 등반을 위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폴리진사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항취, 항균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로 무더운 날씨에 땀으로 생기는 악취와 박테리아 번식 없이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럽게 땀 냄새로 인한 세탁 횟수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주는 워시 리스(Wash Less)를 실천할 수 있다.

제품은 남녀 공용 반팔 티셔츠인 ‘볼더링라운드티S’와 ‘볼더링그래픽라운드티S’, 민소매 티셔츠인 ‘볼더링슬리브리스’다. ‘볼더링슬리브리스’는 옆과 뒷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돕는 ‘벤틸레이션’ 효과까지 준다. 디자인은 홀드를 연상하게 하는 삼각 로고, 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레터링 등을 그래픽 요소로 활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어떤 날씨에도 자연을 다양하게 경험하는 사람들을 위해 혁신하는 블랙야크의 진정성을 이번 제품에 녹여냈다”며 “볼더링 티셔츠와 함께 자연 암장을 찾아 더 뜨겁게 도전해 보시기를 바라며, 티셔츠를 시작으로 제품군을 점차 확대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