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사회적 기업 및 유공자'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평택시는 6일 제9회 지역 사회적 경제·기업분야 지역민들이 초청해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 행사를 열었다.
매년 7월 1일 '사회적기업의 날'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관심 있는 일반 시민 등이 참석하여 평택시 사회적경제의 발전 방향과 애로사항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평택시는 6일 제9회 지역 사회적 경제·기업분야 지역민들이 초청해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 행사를 열었다.
매년 7월 1일 ‘사회적기업의 날’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관심 있는 일반 시민 등이 참석하여 평택시 사회적경제의 발전 방향과 애로사항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경제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를 표창과 올해는 평택시 사회적 경제 자조 기금 조성에 기여한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등 공헌을 한 '주식회사 온정F&B'가 평택시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수상자들의 토크콘서트를 통해 앞으로 평택시 사회적 경제활성화를 위한 방향 모색과 사회적경제의 역할에 대한 고민을 나눴으며, 이외에도 평택예술문화 협동조합 前 이두희 이사장의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평택협동사회네트워크 사회적협동조합 이승희 이사장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애쓰시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이 협력을 바탕으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라고 환영사를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사회적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공동브랜드인 ‘가치해평택’ 처럼 평택시도 사회적기업과 같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같이 전진하는 평택시가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희룡 "김건희 악마화…한판 붙자" 이재명 "어린애도 아니고" (종합)
- 6분간 승강기 잡은 택배기사, 욕설한 주민 밀쳐 숨지게 했지만... [디케의 눈물 93]
- "암 걸리고 기형아 태어나, 유전질환으로 온가족 파탄"…'괴담 끝판왕' 된 민주당 오염수 반대 밤
- [단독] '김건희만 특혜라고?'…예타 통과 후 노선변경 24건 중 14개 선례
- 담배 사주고 12세 초등여학생에 '유사성행위'…고작 집행유예? [디케의 눈물91]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