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추신水’ 생수 출시… 수익금 전액 유소년 야구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는 SSG랜더스의 추신수 선수와 손잡고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한 생수인 '추신水'(사진)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생수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된다.
생수병은 소비자들이 제품에 담긴 스토리에 공감하고 유소년 야구 선수 지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추신수 선수와 함께 유소년 야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모아 한국 야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SSG랜더스의 추신수 선수와 손잡고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한 생수인 ‘추신水’(사진)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생수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된다. 이날부터 마트, 이마트24, 이마트 에브리데이, G마켓, SSG닷컴, 노브랜드 버거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생수병은 소비자들이 제품에 담긴 스토리에 공감하고 유소년 야구 선수 지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라벨의 전면에는 추신수의 이름과 홈런을 치는 역동적인 타격폼을 그려 넣고, 뒷면에는 ‘Water for Better Champion(뛰어난 야구 챔피언을 육성하기 위한 물)’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추신수 선수와 함께 유소년 야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모아 한국 야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정하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타, 트위터 대항마 ‘스레드’ 띄웠다…머스크 “복붙했네”
- 버스 옆자리女 카톡 알림 지적했더니…“독서실이냐” [사연뉴스]
- “나도 깡통”이라더니…‘5종목 하한가’ 주식카페 운영자 구속영장
- “사표 쓰라는 말에 출근 안해”…부당해고 구제받을까?
- “女화장실 문틈 훔쳐본 7살 남아, 혼낸 게 잘못인가요?”
- “한국, 어린이집 사라지고 요양원 늘어”…뼈때린 CNN
- 버스 20m 절벽 추락… “최소 27명 사망” 멕시코 참변
- “불법 체류 신고하겠다” 외국인 집단 폭행한 ‘촉법소년’
- 배우자·파트너 ‘정서적 폭력’ 최다… 10명 중 9명은 ‘외부도움’ 요청 안해
- [단독] 韓 법정서도 오염수 공방… 쟁점은 ‘런던의정서 해양 투기’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