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할인 등 혜택 팍팍! 올여름 ‘신세계로 체크인’ 하세요

2023. 7. 7.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 8월 6일까지 ‘하와이 한달 살기’ 경품 등 다양한 혜택 담은 캠페인


신세계면세점이 재개장 후 첫 성수기를 맞아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을 펼친다. 경품으로 ‘하와이 한달 살기’를 비롯해 최대 80% 할인, 쇼핑 지원금 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여름은 엔데믹을 맞아 처음 맞는 성수기로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오는 9월까지 국제선 운항 횟수는 2019년 대비 88%까지 회복될 것으로 예상하며, 내년에는 코로나19 사태 이전 수준으로 완전히 회복될 전망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을 다음 달 6일까지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시내·온라인·인천공항에서 어디서든 ‘신세계로 체크인’에 참여하면 대규모 할인, 경품, 면세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행사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다음 달 6일까지 ‘신세계로 체크인(Check-in)’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시내·온라인·인천공항에서 어디서든 ‘신세계로 체크인’에 참여하면 대규모 할인, 경품, 면세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행사다.

우선 ‘하와이 한달 살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신세계면세점 어느 곳에서든 출국일 기준 온라인몰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명을 선정해 하와이에서 한 달 사는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오프라인 매장 115개 브랜드, 온라인몰 178개 브랜드 참여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1일 인천공항점 신규 매장을 오픈해 화장품과 향수는 162개 브랜드를, 주류 매장에는 192개 브랜드를 판매한다.

최대 80%라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인천공항점을 비롯해 명동점, 부산점 오프라인과 온라인몰 아울러서 오프화이트, 코치, 에스티로더, 아르마니 뷰티 등 오프라인 매장 115개 브랜드, 온라인몰 178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하거나 기념품을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방문 시 면세 포인트를 주는 데일리 체크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명동점은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면세 포인트를 추가로 주며, 여기에 평일(월~목) 오후 6시 이후 방문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 최대 5만원을 추가로 지원하는 ‘평일 타임 쇼핑 찬스’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신세계유니버스클럽을 통해 백화점·이마트 등과 연계 교차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각종 카드 및 페이먼트와의 연계를 통해 구매 금액별 면세 포인트 증정 또는 할인도 이뤄진다.

인천공항에서도 새로워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1일 인천공항점 신규 매장을 오픈해 화장품과 향수는 162개 브랜드를, 주류 매장에는 192개 브랜드를 판매한다.

면세품을 인도장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점이 인천공항점의 매력이다. 또한 바로 가지고 출국할 수 있도록 ‘품절’이 없도록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1일 인천공항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새로운 10년을 열었다. 인천공항면세점을 단순히 쇼핑하는 공간을 넘어 여행객이 대기하는 동안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탈바꿈한다는 목표다. 럭셔리 명품 브랜드는 까르띠에·디올·구찌·보테가 베네타·생로랑·티파니·불가리 등은 지속해서 운영하며 이외 브랜드도 협상 후 오픈할 예정이다.

면세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과 향수는 162개 브랜드를 판매한다. 설화수·후·헤라·에스티로더·겔랑·시슬리·이브생로랑 등 외에도 메종마르지엘라, 산타 마리아 노벨라, 조말론 등 향수 브랜드도 다수 판매한다. 이달 중으로 마녀공장 등 외국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K-뷰티 브랜드를 다수 유치해 쇼핑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하는 신세계면세점의 주류 매장에는 주류는 192개 브랜드를 판매한다. 발렌타인·조니워커·맥켈란·글렌피딕·히비키 등 인기 위스키와 와인·꼬냑·전통주 등 다양하다. 여기에 ‘세계 최고의 싱글 몰트’와 같이 국제 주류 대회 수상한 글렌알라키 10년산 캐스크 스트랭스 배치8를 비롯해 ▶달모어컨스텔레이션 1969/1973 ▶글렌알라키 10년산 CS8 ▶카이요 위스키 ▶맥켈란하모니컬렉션스무스아라비카 ▶가이요 ▶기원 등 국제 주류 대회 수상품이나 스토리가 있는 주류를 중점으로 단독 판매한다.

인천공항 주류 매장 신규 오픈 기념해 할인 이벤트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주류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주류 할인 프로모션에는 헤네시·마텔·조니워커·레미마틴·라프로익·발렌타인 등 유명 위스키와 꼬냑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할인 대상 제품 중 발렌타인 30년산은 2병 구매 시 10%의 할인을 제공하며 ▶조니워커 블루라벨 ▶레미마틴 루이 13세 ▶라프로익 PF RWT SHIRAZ 등 제품은 2병 구매 시 10%, 3병 구매 시 15%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듀어스 27년산 ▶듀어스올트모어 21년산 ▶라프로익 518 ▶마텔 코든브루 ▶파라디스 등 다양한 꼬냑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꼬냑 브랜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특히 1285달러에 해당하는 헤네시 XO 300mL는 최대 25%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천공항을 방문한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1여객터미널(T1), 제2여객터미널(T2) 탑승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