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진해성과 재대결 "반 키 올려줘"...팽팽한 기싸움 (미스터로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이 진해성과 재대결을 펼쳤다.
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로또'에서는 돌아온 아이돌 특집을 맞아 성민, 성리, 박건우, 한태이, 윤준협이 출연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활약했다.
성민은 "아이돌부가 '미스터트롯2' 팀미션 때 레전드 무대를 보여 드렸는데, 무대가 한 번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다"고 당시 소감을 밝히며 "또 다른 레전드 무대를 보여 드리겠다"고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박서진은 '미스터로또'에서 진해성과 노래 대결을 펼쳐 패배한 전적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박서진이 진해성과 재대결을 펼쳤다.
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로또'에서는 돌아온 아이돌 특집을 맞아 성민, 성리, 박건우, 한태이, 윤준협이 출연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활약했다.
'미스터트롯2'에서 대학부 소속이었던 윤준협은 "1일 아이돌에 도전해서 아이돌부에 합류하겠다"고 다짐했다.
성민은 "아이돌부가 '미스터트롯2' 팀미션 때 레전드 무대를 보여 드렸는데, 무대가 한 번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다"고 당시 소감을 밝히며 "또 다른 레전드 무대를 보여 드리겠다"고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무승의 사나이 박지현은 "1승을 너무 하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가 않다. 이 말을 몇 번째 하는지 모르겠는데 오늘은 팬분께 꼭 선물을 드리고 싶다"고 간절한 마음을 밝혔다.
이날 안성훈과 데뷔 19년 차 아이돌 성민의 노래 대결이 펼쳐졌다. 안성훈은 "선배님을 피하고 싶었다. 베테랑이셔서 붙고 싶지 않았다"며 트롯 후배라는 것을 강조했다.
성민은 "맞다. 나는 트롯계의 새싹이다. 새싹의 불타는 의지를 보여 드리겠다"며 의지를 보였다.
성민은 서지오의 '아카시아'를 불렀다. 안성훈은 우연이의 '우연히'를 준비했다. 성민은 1점 차로 안성훈을 꺾고 승리를 쟁취했다.
황금기사단의 단장 박서진은 진해성과 정면 승부를 펼쳤다. 박서진은 '미스터로또'에서 진해성과 노래 대결을 펼쳐 패배한 전적이 있었다.
박서진은 장윤정의 '목포행 완행열차'를 선곡, "잘 가요. 인사는 못 해요"라는 가사로 진해성을 도발했다. 또한 노래 시작과 함께 "반 키 올려 달라"고 부탁하며 기선을 제압했다.
진해성은 최진희의 '사랑에 빠졌어'를 열창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진해성은 두 번 연속 1점 차이로 박서진을 이기는 데 성공했다.
1승이 시급한 박지현은 '꿀벌즈'로 한 팀을 했던 성리와 맞붙게 됐다.
성리는 "그때부터 친형제처럼 지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이 변한다고 어깨가 너무 올라갔다"며 박지현의 연예인병을 깜짝 폭로했다.
성리는 서지오의 '돌리도'를 부르며 아이돌부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이에 맞서 박지현은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영탁 ver.)'을 선보였다. 박지현은 1점 차이로 성리에게 패배하며 무승 행진을 이어갔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선우은숙 "♥유영재 밥 차리려고 결혼했냐고…이제 힘들어" 재혼 충돌ing (동치미)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손흥민+임영웅 같이 뛰어"…조기축구 영상 확산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