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덕분에 복권 1등 당첨"…자녀 꿈 사고 5억 대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유재석이 등장한 자녀의 꿈을 산 뒤 복권 1등에 당첨됐다는 사연이 화제다.
지난 5일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홈페이지에는 스피또1000 68회차 1등 5억원에 당첨된 A 씨 인터뷰가 게재됐다.
A 씨는 충남 논산시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구입한 복권에 당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유재석이 등장한 자녀의 꿈을 산 뒤 복권 1등에 당첨됐다는 사연이 화제다.
지난 5일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홈페이지에는 스피또1000 68회차 1등 5억원에 당첨된 A 씨 인터뷰가 게재됐다.
A 씨는 충남 논산시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구입한 복권에 당첨됐다. 그는 "첫째가 유재석님이 나온 꿈을 꿨다고 해서 꿈을 산 적이 있다. 덕분에 큰 행운이 찾아온 것 같아 고마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A 씨는 "평소 소액으로 로또 복권을 구매했고, 즉석복권은 아이들이 긁는 걸 좋아해서 종종 구매해 왔다"며 "지난 1월 생일인 둘째 아이를 위해 외식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 복권판매점이 보여 로또 복권과 즉석 복권을 함께 구매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과 함께 즉석복권을 긁었는데 첫째가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하기 시작했다"라며 "확인해 보니 1등 당첨이었고, 기쁨의 눈물이 흘렀다. 다음날 아이들에게 태블릿과 노트북을 선물로 사줬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첨금으로 더 좋은 환경의 주택을 구매할 계획"이라고 했다.
스피또1000은 자신이 산 복권에 적힌 숫자와 행운 숫자가 일치하면 당첨금을 지급하는 즉석복권이다. 1등 당첨금은 5억원으로 당첨 확률은 500만분의 1이다. 2등 2000만원, 3등 1만원, 4등 5000원, 5등 1000원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선우은숙 "♥유영재 밥 차리려고 결혼했냐고…이제 힘들어" 재혼 충돌ing (동치미)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손흥민+임영웅 같이 뛰어"…조기축구 영상 확산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