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이씨' 아유미 "사유리와 불화설? 서로 본 적도 없어…국적 오해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사유리와의 불화설을 해명했다.
이에 대해 아유미는 "너무 반가웠는데, 이젠 한국에 일본계가 너무 많지 않나. 제가 한동안 활동했을 때는 저밖에 없었다. 지금은 사유리 언니도 있고, 다나카, 강남 등 많다"고 전했다.
이를 듣던 아유미는 "사유리를 본 적이 없다. 사유리가 한창 방송에 나올 때 저는 일본에 있었다. 활동 시기가 달랐다"면서 "별로 보고 싶지도 않다"고 솔직함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사유리와의 불화설을 해명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빨리요에는 '사유리 강남 다나카? 너네도 결국 내꼴 나는거야ㅋㅋㅋ(with 호당원)ㅣ빨아삐리뽀2 EP.14'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다나카는 아유미에게 "다나카의 활동을 보면서 어떤 느낌을 받았냐"고 물었다.
이에 대해 아유미는 "너무 반가웠는데, 이젠 한국에 일본계가 너무 많지 않나. 제가 한동안 활동했을 때는 저밖에 없었다. 지금은 사유리 언니도 있고, 다나카, 강남 등 많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다나카는 "사유리가 나오는 방송에 아유미가 일부러 나가지 않는다"면서 두 사람의 불화설에 불을 지폈다. 이를 듣던 아유미는 "사유리를 본 적이 없다. 사유리가 한창 방송에 나올 때 저는 일본에 있었다. 활동 시기가 달랐다"면서 "별로 보고 싶지도 않다"고 솔직함을 보였다.
그러면서 "(사유리를) 기회가 있으면 보고 싶다. 좋아하지도 않지만 싫어하지도 않는다. 왜냐면 본 적이 없으니까. 오해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또한 아유미는 "데뷔 21년째 국적에 관한 오해를 받는다"면서 "지금도 한국 사람이라고 하면 모두가 놀란다. 저는 데뷔했을 때부터 전주 이씨라는 점을 어필했다. 근데 슈가 멤버들도 '한국 사람이었냐'고 묻더라. 아빠가 재일교포 2세고, 엄마는 서울 영등포에서 태어났다"고 토종 한국인임을 강조했다.
한편 아유미는 일본 돗토리현 돗토리시에서 태어난 재일 한국인 3세 출신으로, 본명은 이아유미다. 지난 2002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빨리요'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선우은숙 "♥유영재 밥 차리려고 결혼했냐고…이제 힘들어" 재혼 충돌ing (동치미)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손흥민+임영웅 같이 뛰어"…조기축구 영상 확산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