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쏘다' 배강희X한수아X이기택, 방황하는 청춘들 위한 희망 정조준 (오프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강희, 한수아, 이기택이 방황하는 청춘들을 위한 희망을 쏜다.
배강희, 한수아, 이기택이 주인공으로 나선 '나를 쏘다'는 2부작 시리즈물로 꿈과 가족을 지키고 싶어서 승부 조작을 했던 고등학생 천재 사격 선수가 7년 후 다시 복귀를 꿈꾸는 스토리를 그린다.
먼저 배강희는 과거 천재 사격선수에서 현재 PC방 게임 폐인으로 전락한 박규정 역으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강희, 한수아, 이기택이 방황하는 청춘들을 위한 희망을 쏜다.
‘O'PENing(오프닝) 2023’(이하 ‘오프닝 2023’)은 자유로운 형식과 참신한 시도가 돋보이는 7명의 신인 작가 작품으로 구성된 tvN X TVING 드라마 공동 프로젝트. 8월 27일(일) 오후 10시 40분 ‘나를 쏘다’가 ‘오프닝 2023’의 일곱 번째 작품으로 방송을 앞둔 가운데 극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사진과 포스터를 공개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배강희, 한수아, 이기택이 주인공으로 나선 ‘나를 쏘다’는 2부작 시리즈물로 꿈과 가족을 지키고 싶어서 승부 조작을 했던 고등학생 천재 사격 선수가 7년 후 다시 복귀를 꿈꾸는 스토리를 그린다.
먼저 배강희는 과거 천재 사격선수에서 현재 PC방 게임 폐인으로 전락한 박규정 역으로 분한다. 배강희가 맡은 박규정은 아픈 동생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 현실에 치여 사는 인물. 메달이 필요한 선수들의 학부모들이 200만 원을 주며 결선에서 한 발만 잘못 날려달라고 부탁했고, 그 결과 승부 조작범이 되었다. 사격을 떠난 지 어느덧 7년, 갑자기 마주하게 된 과거의 파편을 통해 자책하며 마음속 깊이 묻어둔 사격에 대한 그리움을 조심스럽게 꺼내게 된다.
한수아는 소총국가대표 이다운 역을 연기한다. 강압적인 아버지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규정을 넘어 1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타고난 천재 규정의 산을 넘지 못한다. 규정을 질투하면서도 동기로서 아끼고 선수로서 존경하는 애증의 관계에 있는 라이벌. 지난 7년 동안 스포츠 스타로 컸음에도 여전히 그녀를 따라다니는 것은 ‘만년 2등’ 타이틀이다. 이제는 누구를 이기는 경기가 아닌 자신을 위한 경기를 하고자 한다.
이기택은 규정과 다운의 사격 코치의 아들이자 멋 부리기 좋아하는 정 많은 귀여운 허당 석시윤을 그려낸다. 규정의 경기를 망친 죄책감으로 경기 때마다 규정을 유심히 관찰했고 경기에 관한 일지를 적기 시작했다. 그렇게 시윤에게는 우상이 생겼다. 그런 규정이 승부 조작에 가담한 것을 알고 크게 충격을 받는다. 7년이 지나 아버지 뒤를 이어 사격 코치가 된 시윤은 잊혀질 때쯤 우연히 마주친 우상, 어딘가 고장 나버린 규정을 위해 물심양면 도움을 아끼지 않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저마다의 방식으로 경기에 임하는 규정, 다운, 시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 치의 흔들림 없이 표적만을 노리는 규정의 예리한 눈빛, 자신이 쏘아야 할 방향만을 응시하는 다운의 사이에는 살벌한 라이벌의 기운이 흐른다. 여기에 경기 일지를 적는 시윤의 열의 가득한 태도가 미소를 자아낸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그들의 치열하고도 찬란한 청춘의 장면들이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극 중 인물들처럼 비상을 도약 중인 신예 배우들 배강희, 한수아, 이기택이 뿜어낼 에너지와 시너지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오프닝 2023’의 일곱 번째 작품으로 찾아올 ‘나를 쏘다’는 오는 8월 27일(일), 9월 3일(일) 밤 10시 40분 총 2회에 걸쳐 tvN에서 방송되며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은 TVING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tvN, TVING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손흥민+임영웅 같이 뛰어"…조기축구 영상 확산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선우은숙 "♥유영재 밥 차리려고 결혼했냐고…이제 힘들어" 재혼 충돌ing (동치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