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아메리카 페레라, 있지 입덕 인증…"'BET ON ME' 무한 스밍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바비'의 홍보차 내한했던 배우 아메리카 페레라가 있지(ITZY)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아메리카 페레라는 6일(한국시간) 오후 "한국의 서울에 내 마음 한 조각을 남겼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메리카 페레라는 핑크카펫 행사에서 팬들과 만남을 가진 것을 필두로 고깃집을 방문해 고기를 먹은 것, 프레스 컨퍼런스 당시 기자들과의 시간을 가진 모습들을 보였다.
한편, 아메리카 페레라가 출연하는 영화 '바비'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바비'의 홍보차 내한했던 배우 아메리카 페레라가 있지(ITZY)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아메리카 페레라는 6일(한국시간) 오후 "한국의 서울에 내 마음 한 조각을 남겼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바비' 투어를 되돌아보는 영상이다. 있지의 이 노래에 완전히 빠져서 무한 스밍 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에는 있지의 선공개곡 'BET ON ME'가 배경음으로 깔렸다.
끝으로 아메리카 페레라는 "다음에 만날 때까지 안녕!"이라면서 "멕시코 시티, 우리가 간다"고 다음 행선지를 언급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메리카 페레라는 핑크카펫 행사에서 팬들과 만남을 가진 것을 필두로 고깃집을 방문해 고기를 먹은 것, 프레스 컨퍼런스 당시 기자들과의 시간을 가진 모습들을 보였다. 이와 함께 전소미와 재재를 만난 것도 공개되어 이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아메리카 페레라가 출연하는 영화 '바비'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아메리카 페레라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손흥민+임영웅 같이 뛰어"…조기축구 영상 확산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선우은숙 "♥유영재 밥 차리려고 결혼했냐고…이제 힘들어" 재혼 충돌ing (동치미)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