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꺼! 끌어내!"... 비겁한 의원들 뒤 '윤석열 그림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핵 오염수 문제로 정치권은 물론 온 나라가 뒤숭숭합니다.
전국 곳곳에서 핵오염수 방류 반대 목소리가 터져 나오고 있는데, 정부여당은 여전히 일본 대변인처럼 행동하고 있어서 지탄의 대상이 되고 있죠.
지난 6월 29일 경산시의회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시의원이 핵오염수 방류 반대 발언을 하다가 직원들에 의해 끌려나간 사건도 있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같은 시의원의 입장에서 오마이뉴스에 기사를 쓴 분이 있는데요, 이희동 서울 강동구의회 의원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병기 기자]
▲ [오마이TV] [이 사람, 10만인] “물고기 똥물을 왜 먹나... 국민이 바보인가” 이희동 서울 강동구의회 의원 ⓒ 김병기 |
핵 오염수 문제로 정치권은 물론 온 나라가 뒤숭숭합니다. 전국 곳곳에서 핵오염수 방류 반대 목소리가 터져 나오고 있는데, 정부여당은 여전히 일본 대변인처럼 행동하고 있어서 지탄의 대상이 되고 있죠.
지난 6월 29일 경산시의회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시의원이 핵오염수 방류 반대 발언을 하다가 직원들에 의해 끌려나간 사건도 있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같은 시의원의 입장에서 오마이뉴스에 기사를 쓴 분이 있는데요, 이희동 서울 강동구의회 의원입니다. 오늘 만나볼 '이 사람 10만인, 오마이뉴스를 매월 후원하는 10만인클럽 회원이기도 합니다. 이희동 의원님을 전화로 인터뷰했습니다.
#오염수 #일본 #방류
관련 기사 : 이희동의 5분 https://omn.kr/23ix6
김병기의 환경새뜸 : http://omn.kr/1zbr3
* 오마이TV 정기후원
전화가입: 010-3270-3828
직접가입: http://omn.kr/5gcd
* 오마이TV 일시후원
계좌후원: 농협 003-01-196121 (예금주: 오마이뉴스)
그 외 방식(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가상계좌): http://omn.kr/1xec9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