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전투기 엔진런에 '털썩'…"온몸 구멍 다 열리는 경험" (관출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 오마이걸 미미가 역대급 후기를 전했다.
6일 방송되는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이하 '관출금')에서는 하늘을 향한 꿈을 현실로 만드는 K-방산의 심장 '한국항공우주(KAI)' 2탄으로 꾸며진다.
이곳에서 미미와 양세형은 KAI 연구원들도 쉽사리 보기 어려운 진풍경인 '엔진런'을 직관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관계자 외 출입금지’ 오마이걸 미미가 역대급 후기를 전했다.
6일 방송되는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이하 '관출금')에서는 하늘을 향한 꿈을 현실로 만드는 K-방산의 심장 '한국항공우주(KAI)' 2탄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미미와 양세형은 허쉬하우스에 입성한다. 허쉬하우스란 전투기를 만든 뒤 처음으로 엔진런(엔진 시동 시험)을 하는 곳으로, 전투기 엔진을 최대 출력까지 올리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소음이 외부로 나가지 못하도록 독특한 구조로 꾸며진 이색적인 공간이다.
이곳에서 미미와 양세형은 KAI 연구원들도 쉽사리 보기 어려운 진풍경인 '엔진런'을 직관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촬영 당시, 추진계통팀 임샛별 선임연구원으로부터 전투기 엔진이 일으키는 엄청난 소음에 대해 미리 전해들은 미미는 엔진런 체험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특히 미미는 "청력이 나가면 안된다. 나도 나름 가수"라며 잊고 있던 본업을 자각하며, 임 연구원이 건네는 이어플러그를 야무지게 챙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도 잠시, 실제 전투기 엔진이 가동되자 새파란 화염기둥과 함께 상상을 초월하는 음량과 진동이 허쉬하우스를 가득 채워 미미를 깜짝 놀라게 했다. 카메라가 휘청거릴 정도로 엄청난 파장에 압도당한 미미는 내내 입을 다물지 못하다, 엔진이 꺼짐과 동시에 다리에 힘이 풀려 바닥에 털썩 주저앉기도.
엔진런 체험 후 "제가 우주에 있는 줄 알았다. 차원을 통과하는 느낌이었다. 지금껏 경험해본 것들 중 이게 베스트다. 온 몸의 구멍이 다 열리는 경험이었다"며 후기를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6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단독]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엄마 된다…임신 3개월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선우은숙 "♥유영재 밥 차리려고 결혼했냐고…이제 힘들어" 재혼 충돌ing (동치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