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연, 새 프로필 공개…9일 신곡 발매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성연이 새 소속사에서 첫 신곡을 발매한다.
6일 소속사 더블비코리아, P&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성연은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DS '사랑의 세탁기'를 공개한다.
'사랑의 세탁기'는 레트로하면서도 트렌디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노랫말에 박성연이 섹시한 보이스와 톡톡 튀는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곡.
박성연은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6일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박성연이 새 소속사에서 첫 신곡을 발매한다.
6일 소속사 더블비코리아, P&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성연은 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DS '사랑의 세탁기'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더블비코리아, P&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앨범. 박성연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로트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사랑의 세탁기'는 레트로하면서도 트렌디한 멜로디와 중독성 넘치는 노랫말에 박성연이 섹시한 보이스와 톡톡 튀는 포인트 안무가 돋보이는 곡. 박성연은 올여름 리스너들의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리겠다는 각오다.
박성연은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6일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박성연은 단아한 묶음 머리와 세련된 화이트 원피스, 사랑스러운 미소로 청순미를 뽐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강렬한 레드 원피스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박성연은 지난 2018년 첫 싱글 'PEACH(피치)'로 데뷔해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19년에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탬버린 여신'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더블비코리아, P&B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단독]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엄마 된다…임신 3개월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선우은숙 "♥유영재 밥 차리려고 결혼했냐고…이제 힘들어" 재혼 충돌ing (동치미)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