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워즈, NBN 뉴스 프라임 출연…"메타버스의 올바른 문화 선도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타버스 기업 스포워즈가 지난 6월 26일 NBN뉴스 프라임에 출연해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스포워즈는 "MBTI에 빗대어 ENFJ형으로써 차세대 산업의 주목도가 높은 메타버스 산업에서 적극적인 외연확장을 통해 수많은 기업들과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와 같이 하나씩 서비스를 오픈해가며 차세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스포워즈는 메타버스를 '가상공간과 현실공간을 공존하는 메타버스 스타필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기업 스포워즈가 지난 6월 26일 NBN뉴스 프라임에 출연해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스포워즈는 “MBTI에 빗대어 ENFJ형으로써 차세대 산업의 주목도가 높은 메타버스 산업에서 적극적인 외연확장을 통해 수많은 기업들과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워즈는 야구컨셉을 통한 메타버스를 개척해왔으며 이를 발판으로 삼아 이번에 엔조이타워와 아이메타골프사업에 집중을 가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엔터테인먼트사업을 펼쳐 동남아시아에서 각종 콘서트와 문화 공간을 주최해 동남아 팬들이 모여 K-열풍을 메타버스를 통해 즐기는 문화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K-열풍은 현재 동남아권에서 엄청난 인기가 있는 만큼 수요량이 많아지고 공급과 맞춰져 자연스러운 순환구조를 기대할 수 있으며 SOW(스포워즈 토큰)을 통해 티켓팅하고 현실세계에서 실제로 스타(아이돌)을 볼 수 있다면 그야말로 가상과 현실이 접목되는 순간이 되는 것이다.
이 밖에도 쇼핑몰, 미디어, 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스포워즈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위와 같이 하나씩 서비스를 오픈해가며 차세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스포워즈는 메타버스를 ‘가상공간과 현실공간을 공존하는 메타버스 스타필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또한 이번 7월에 개최되는 프로암 대회에서 KLPGA TOUR PRO와 GOLF팬들이 하나가 되는 가상과 현실세계가 접목된 메타버스문화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포워즈 박준영 대표는 “현재는 웹이나 앱이 편한 사람이 많고 아직은 메타버스가 대중화가 안되어있어 통합 웹+앱+메타버스를 다 공존하는 서비스가 필요하다”며 “다양한 산업을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최초의 시장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문재인 만나 막걸리 만찬…"당부 있었지만 말하기 어렵다"
- 검찰, 구속 면한 유아인 마약사건 전면 재검토…영장 재청구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178]
- '엘베' 6분 잡았다고…"XX놈아" 욕한 주민 사망케 한 택배기사
- '아군 저격수' 추미애…정성호 "이재명도 부담스러워"
- "오합지졸" "콩가루 집안"…'민주당 혁신위', 쇄신 의지 없는 당에 작심 발언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지연방지 TF' 구성…"국민과 함께 감시"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