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X하희라X최민서, 척 하면 척 가족 시너지 대폭발 (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종네 가족이 '세컨 하우스2'에서 뭉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6회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 그리고 아들 최민서가 환상의 시너지를 발산한다.
최민서는 처음 해보는 일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공사에 몰입해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고, 최수종도 "최민서 씨가 생각보다 일을 잘하는데?"라며 만족해한다.
작업을 마친 최수종은 아들 최민서를 도발하기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최수종네 가족이 ‘세컨 하우스2’에서 뭉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6회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 그리고 아들 최민서가 환상의 시너지를 발산한다.
최수종과 최민서는 덧지붕을 올리기 위한 기초작업을 진행한다. 최민서는 처음 해보는 일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공사에 몰입해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고, 최수종도 “최민서 씨가 생각보다 일을 잘하는데?”라며 만족해한다.
공사라면 도가 튼 최수종은 킹수종 면모를 발휘하는가 하면, 최민서도 적극적으로 작업에 임하며 척 하면 척하는 완벽한 부자(父子) 호흡을 과시한다. 지붕 아래 있던 하희라도 두 사람을 주시하며 말하지 않아도 필요한 것을 캐치해 두 사람을 돕는다.
작업이 한창이던 그때, 최수종은 자신의 떨어진 신발 밑창을 발견해 작업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최수종의 신발 반대쪽 밑창까지 떨어지기 시작하자, 하희라는 어디선가 신발을 들고 나타나기도.
한편 최수종은 아들을 위해 일타강사로 변신한다. 그는 친절한 설명과 함께 폭풍 리액션으로 최민서를 제대로 조련(?)한다고. 난방 파이프를 고정시키는 작업을 하는 두 사람은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작업을 마친 최수종은 아들 최민서를 도발하기 시작한다. 그는 “힘들죠, 솔직히 이야기 해봐요?”라며 운을 띄우고 때 아닌 자존심 대결을 펼치는데. 이에 최민서도 지지 않고 티키타카를 벌인다. 두 부자(父子)의 한치의 양보도 없는 케미가 꿀잼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수종 부자(父子)의 유쾌한 티키타카는 6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되는 ‘세컨 하우스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선우은숙 "♥유영재 밥 차리려고 결혼했냐고…이제 힘들어" 재혼 충돌ing (동치미)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신구, 심부전증 투병 고백…이상윤, 결국 눈물 "계속 같이 작품 하고파" (유퀴즈) [전일야화]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