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한' 스페인 명문 AT 마드리드, 서울에서 어린이 축구 캠프 개최

윤효용 기자 2023. 7. 6. 14: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여름 첫 방한을 맞은 스페인 명문 축구 구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 마드리드)가 서울에서 AT 마드리드의 유스 훈련 프로그램과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축구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에서는 AT 마드리드 아카데미의 테크니컬 코디네이터 카를로스 카노 (UEFA 프로 라이센스)를 포함한 엘리트반 ('equipo de alto rendimiento') 지도자 2명이 한국 어린이들에게 직접 축구를 가르치며 개인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올 여름 첫 방한을 맞은 스페인 명문 축구 구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 마드리드)가 서울에서 AT 마드리드의 유스 훈련 프로그램과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축구 캠프를 개최한다. 


AT 마드리드와 함께하는 어린이 축구캠프는 5일간 서울 어린이대공원 인조구장에서 진행되며, 1차 캠프는 오는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2차 캠프는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열린다. 만 9~12세 (초등학교 3~6학년) 대상으로 축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AT 마드리드는 라울 곤살레스, 페르난도 토레스, 데 헤아, 모라타, 코케, 토마스 파티, 루카스 에르난데스, 보노 등 걸출한 전현직 스타 플레이어 들을 배출해 낸 스페인의 '유스 명가'이다.


이번 캠프에서는 AT 마드리드 아카데미의 테크니컬 코디네이터 카를로스 카노 (UEFA 프로 라이센스)를 포함한 엘리트반 ('equipo de alto rendimiento') 지도자 2명이 한국 어린이들에게 직접 축구를 가르치며 개인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매일 다른 기술-전술적 테마를 집중적으로 다루게 되며, 시청각 세션을 통해서 어린이들이 몸으로 느끼고 눈으로 배우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스페인 지도자 교육 이수 및 현지 코칭 활동 경력을 갖춘 해외파 코치진이 참여해 세밀한 지도와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울 예정이다. 


캠프에 참여하는 아이들은 AT 마드리드의 공식 나이키 훈련복과 기념품을 받게 되며, 캠프 마지막 날 AT 마드리드의 사인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 추첨행사도 있을 예정이다. 또한, 시상식을 통해 최우수 선수로 뽑힌 어린이는 일주일간 AT 마드리드 현지 아카데미에서의 생활 및 훈련을 경험하며 꿈을 키우는 특별 체험 및 견학 프로그램에 초청받게 된다 (숙식 및 훈련비 전액포함, 항공권 별도).


참가자 모집 관련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ATM Seoul Camp"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어린이 축구 캠프 일정>


- 1차 캠프
일시 : 7월 24일 ~ 7월 28일 (5일간) 
시간 : 08:00 ~ 13:30
장소 : 서울 어린이대공원 인조구장
참가대상 : 만 9~12세 (초등학교 3~6학년)
참가인원 : 선착순 50명


- 2차 캠프
일시 : 7월 31일 ~ 8월 4일 (5일간)
시간 : 08:00 ~ 13:30
장소 : 서울 어린이대공원 인조구장
참가대상 : 만 9~12세 (초등학교 3~6학년)
참가인원 : 선착순 60명


사진= 아틀레티코마드리드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