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대전월드컵경기장 찾는다…시축 및 하프타임 이벤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의 새 모델 안유진이 대전월드컵경기장을 방문해 시축을 진행한다.
대전하나시티즌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이 12일 오후 7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과 전북현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22라운드 경기를 찾는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하나금융그룹의 새 모델 안유진이 대전월드컵경기장을 방문해 시축을 진행한다.
대전하나시티즌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이 12일 오후 7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과 전북현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22라운드 경기를 찾는다"고 전했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된 안유진은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의 CF '단 하나뿐인 여행' 편을 통해 여행 준비과정에서 '트래블로그'의 다양한 혜택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며 호평받고 있다.
'LOVE DIVE', 'After Like'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로서 꾸준한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유진은 최근에는 예능 '지구오락실'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대세' 안유진의 방문에 대전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대전 출생으로 대전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다닌 안유진의 방문을 알린 구단 SNS 게시물에는 '대전의 딸' 안유진을 연호하는 수많은 리플이 달리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올 시즌, 승격과 함께 다양한 팬 친화 마케팅으로 K리그의 흥행을 선도하고 있는 대전은 안유진 초청을 통해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안유진은 경기 전 대전의 승리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통해 관람객과 대전 선수단에게 승리의 기운을 전하고, 경기 시작을 알리는 시축자로 나서 경기장에 뜨거운 열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친필 사인이 담긴 사인볼을 관람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12일 대전 홈경기 예매는 7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하나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나원큐'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황희찬-김지수 EPL 개막전 직관' 여름방학 배낭여행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최하위' 수원, 일본 MF 카즈키 영입... 2+1 계약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김민재, 오늘 훈련소 나오면 조만간 메디컬 테스트… 국내에서 진행할 듯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U21 유로, 잉글랜드 대 스페인 ‘빅매치 결승’ 성사… 맨시티 유망주 정면대결 열린다 - 풋볼리
- [공식발표] 쇠윈쥐, 아틀레티코 합류… 4년 계약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바페, 재계약 해라… FA는 용납 못해” PSG 회장의 엄포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