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SKB, 코엑스 유아교육전 참가…독점 콘텐츠·브랜드 소개
정길준 2023. 7. 6. 13:39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오는 9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아교육전)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키즈 브랜드 '잼'을 연계한 '아이가 더 신나는 잼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전용 캐릭터 '잼 파이브'와 함께 영어·과학·ESG·잼 앱과 폰·뽀로로 등 '잼 마을의 5가지 축제'를 즐길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8만여 편에 달하는 'B tv 잼' 콘텐츠를 4개 마을로 구성해 체험을 제공한다.
먼저 'AI 영어마을'에서는 무료로 독점 제공 중인 미국 최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는 1969년부터 전 세계 150여 국가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어린이 프로그램이다.
'우당탕 과학마을'은 아이들의 호기심이 높은 과학·자연 콘텐츠에 집중했다. 누적 8600만부가 팔린 초등 학습만화 '와이?' 시리즈와 이 만화를 담은 '살아있는 탐험'은 아이 스스로 자연과학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뽀롱뽀롱 뽀로로 마을'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8월 B tv에서 독점·선공개되는 뽀로로 시즌 8 관련 각종 퀴즈와 포토존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아이들의 바른 스마트폰 및 생활 습관 형성을 돕는 '알아서 척척마을'을 기획했다. 방문객들은 잼 앱·잼 폰·잼 플레이스는 물론 잼 파이브 캐릭터 '반해찌'와 함께 약속 풍선 스티커 붙이기를 체험할 수 있다.
알아서 척척마을에서는 똑똑한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잼 앱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 시간 등을 관리하는 '모드' 기능부터 바른 생활 습관 실천으로 칭찬 스티커와 같은 잼콘을 모아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습관·선물' 기능, 스몸비 방지를 포함한 '안심편의' 기능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자녀의 첫 스마트폰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포켓몬 캐릭터를 반영한 '잼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과 무료 영어놀이공간 잼 플레이스 체험도 마련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노라조 원흠, 8월 20일 일반인 예비신부와 화촉...비공개 진행
- 이강인에겐 ‘최고의 감독’ 왔다…“어린 선수들에게 기회줄 것” 엔리케 공언
- ‘와호장룡’‧‘뮬란’ 부른 홍콩가수 코코 리, 우울증 끝 극단선택..향년 48세
- 심하은 “남편 이천수 칭찬해..과거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아”
- 김가연 분노“♥임요한과 별거중이라고? 창작 좀 하지마라”
- ‘88세’ 신구 “인공 심박동기 착용, 마지막 고비 오니 모든 일에 감사해” (유퀴즈) [TVis]
- 양현준, 유럽 진출 길 열렸다… 김병지 대표와 담판→셀틱 이적 ‘시간문제’
- 뮌헨 관계자들 한국까지 왔다…김민재 영입에 진심, 퇴소 후 메디컬테스트 예정
- [TVis] 심형탁 “이서진, 사야와 결혼 의심..결혼식 와달라” (‘라스’)
- 김민재, 드디어 훈련소 퇴소 'D-DAY'…바이에른 뮌헨 이적 '카운트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