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초복 앞두고 생닭 매출 16배 '쑥'…보양식 특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복을 앞두고 보양 식재료가 인기다티몬은 최근 일주일(6월28일~7월4일)간 복날 대표 식재료 매출을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한 결과 생닭이 16배(1489%)로 가장 높은 증가세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외 보양식 재료로 많이 찾는 ▲장어(194%) ▲오리고기(173%) ▲ 전복(113%) ▲낙지(83%) ▲황기(608%) 등도 크게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복을 앞두고 보양 식재료가 인기다
티몬은 최근 일주일(6월28일~7월4일)간 복날 대표 식재료 매출을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한 결과 생닭이 16배(1489%)로 가장 높은 증가세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외 보양식 재료로 많이 찾는 ▲장어(194%) ▲오리고기(173%) ▲ 전복(113%) ▲낙지(83%) ▲황기(608%) 등도 크게 올랐다.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즉석 탕·찌개·국 품목은 24% 상승했다.
회사 측은 외식물가 상승에 집에서 직접 보양식을 만들어 먹는 수요가 늘어난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티몬은온느 8월까지 ‘복날기획전’을 열고 원기 회복을 채워줄 다양한 복날 식재료를 특가 판매한다. ▲마니커 당일 생산 삼계닭 530g 1마리 ▲정다운 훈제오리 200g 4봉 ▲CJ프레시웨이 국내산 닭한마리로 만든 이츠웰 삼계탕 800g 1팩 ▲추추 추어탕 500g 5팩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0원 삼계탕’을 득템할 수 있는 선물 같은 행사도 있다. 이날 하루 동안만 ‘초복 계이득’ 룰렛 이벤트를 펼쳐 100% 쿠폰 당첨 시 ▲‘녹두 품은 금산인삼 삼계탕 1.2kg 2팩’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
또 7월 말까지 해양수산부 주최 ‘대한민국 수산대전’에 동참해 여름철 보양식 특별전도 펼친다. 티몬이 산지 직배송하는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 ▲‘티프레쉬’ 완도 활전복 1kg 10-12미 ▲티프레쉬 자포니카 민물장어(손질후 700g+소스증정)가 특가다. 반건조오징어, 완도미역 등도 할인한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폭염과 폭우가 교차해 빠르게 지칠 수 있는 날씨인 만큼 티몬이 원기 회복에 좋은 특가 보양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8월 말복까지 특별전이 이어지니 고객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문재인 만나 막걸리 만찬…"당부 있었지만 말하기 어렵다"
- LG CNS, 로봇 제어·관리·운영하는 통합 플랫폼 개발…G마켓 등 적용
- '아군 저격수' 추미애…정성호 "이재명도 부담스러워"
- '엘베' 6분 잡았다고…"XX놈아" 욕한 주민 사망케 한 택배기사
- 현대차 '아이오닉5N', 내연기관 가깝게 만들어 승기 쥔다?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