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X우영, 사기 결혼으로 탄생된 부부 "우리 아직 이혼 안 해"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들이 인정한 화제의 무수저 부부 홍진경-우영 커플이 아직 이혼 전임을 밝혀 그 배경에 관심이집중된다.
이에 대해 '홍김동전' 제작진은 "무수저 부부 홍진경과 우영은 멤버들 사이에서도 관심을 모으는뜻밖의 커플"이라며 "멤버 중 가장 강력한 카리스마의 홍진경과 그런 누나를 잡는 겁 없는 막내 우영의 티키타카는 막강한 찰떡 케미를 형성시키고 있다. 많은 팬들이 이들의 이혼을 바라지 않지만 과연 전략적으로 맺어진 무수저 커플이 무사히 해피 엔딩할 수 있을지 언제나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팬들이 인정한 화제의 무수저 부부 홍진경-우영 커플이 아직 이혼 전임을 밝혀 그 배경에 관심이집중된다.
OTT 플랫폼 웨이브 KBS 비드라마 13주 1위(7월 3일 기준)를 기록하고 있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홍김동전’은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콘텐츠 예능 부문 4위(4월 3일 기준)를 기록한 바 있으며,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 기준 예능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조세호, 주우재, 홍진경, 김숙이 매주 상위권을 기록하며 예능 대세를 이어가고 있다.
6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44회는 드레스 코드 ‘보릿고개’로 큰 누나 김숙의 생일을 맞아 가난하지만 우애 깊은 오 남매의 큰 누나 생일 상 차리기가 펼쳐질 예정. 보릿고개에 얽힌 사연에서는 눈물이, 스펙타클한 생일 상 차리기에서는 웃음이 기다린다.
이중 최근 있었던 ‘홍김동전’ 회식에서 ‘무수저 부부’ 홍진경과 우영이 이혼을 둘러싸고 이견을 보였다고 전해져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홍김동전’ 회식은 ‘수저게임 리턴즈 특집’에서 무수저 부부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는 홍진경과 우영이 벌칙으로 회식을 쏘게 된 것. 지난 ‘수저게임 리턴즈’에서 사기 끝에 홍진경과 결혼해 복수에 성공했던 우영은 마지막까지 신분상승을 이루지 못하고 무수저 부부로 패하자 이혼하고 싶다고 선언해 홍진경에게 양아치라고 타박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관심은 자연스럽게 무수저 부부의 이혼에 맞춰졌다. 주우재가 “이혼은 한 거야? 어떻게 된거야?”라고 묻자 홍진경이 단호하게 “아직 이혼 안 했어”라고 대답해 우영의 눈을 휘둥그레 만든다. 이에 홍진경은 “갈라서더라도 요구 사항은 하고 해야지”라고 말해 위자료를 정리하지 못했음을 시사했고, 김숙이 “마지막 재산분배는 하고 가야지”라고 쐐기를 박아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홍진경이 우영을 향해 한껏 달콤한 목소리로 “여보~”라고 호칭해 우영을 당혹하게 했다는 후문. 진경 누나의 깜빡이 없는 직진에 우영은 “고소장 안 갔어요. 누나?”라며 무수저 부부의 2차전을 예고했다고 해 이들의 이혼 전쟁에 관심을 모아진다.
과연, 홍진경을 향한 복수를 위해 결혼을 선택했던 우영이 홍진경에게 벗어나 무사히 이혼할 수 있을지 ‘홍김동전’ 세계관의 현실화 확장판이 기대를 치솟게 한다.
이에 대해 ‘홍김동전’ 제작진은 “무수저 부부 홍진경과 우영은 멤버들 사이에서도 관심을 모으는뜻밖의 커플”이라며 “멤버 중 가장 강력한 카리스마의 홍진경과 그런 누나를 잡는 겁 없는 막내 우영의 티키타카는 막강한 찰떡 케미를 형성시키고 있다. 많은 팬들이 이들의 이혼을 바라지 않지만 과연 전략적으로 맺어진 무수저 커플이 무사히 해피 엔딩할 수 있을지 언제나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가연 "♥임요환과 별거 중, 꽤 됐다…졸혼은 아냐" (신랑수업)
- 신구, 심부전증 투병 고백…이상윤, 결국 눈물 "계속 같이 작품 하고파" (유퀴즈) [전일야화]
- "이강인 입단 환영해!"…파리 팬들 'LEE 입단 포스터' 화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