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재해석…1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환이 '귀호감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6일 SUMMIT에 따르면 '귀호감 프로젝트' 음원인 김재환의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Feat. 별은)'가 오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귀호감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는 1994년 고(故) 이원진이 발매한 곡으로, 슬픈 이별도 인생을 살아갈 힘이 되니 두려워하지 말고 서로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재환이 '귀호감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6일 SUMMIT에 따르면 '귀호감 프로젝트' 음원인 김재환의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Feat. 별은)'가 오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귀호감 프로젝트'는 귀가 먼저 반응하고 기억하는 익숙한 노래, 누군가의 소중한 노래에 각각의 곡을 노래하는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더해 새롭게 재탄생 시키는 오리지널 리메이크 시리즈다.
'귀호감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는 1994년 고(故) 이원진이 발매한 곡으로, 슬픈 이별도 인생을 살아갈 힘이 되니 두려워하지 말고 서로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누군가에겐 행복한 날 축가로, 또 누군가에겐 추억을 기억하는 노래로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김재환은 청아한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별은과 함께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전해져 이들이 선보일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노래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앞서 '귀호감 프로젝트'에서는 김연지가 씨야(See Ya)의 '사랑의 인사'를, DK(디셈버)가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을, 자정(JAJUNG)이 나비(Navi)의 '잘 된 일이야'를 재해석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스프링이엔티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가연 "♥임요환과 별거 중, 꽤 됐다…졸혼은 아냐" (신랑수업)
- 신구, 심부전증 투병 고백…이상윤, 결국 눈물 "계속 같이 작품 하고파" (유퀴즈) [전일야화]
- "이강인 PSG 입단 확정 환영해!"…파리 팬들 '고궁 담은 LEE 입단 포스터' 화제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