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글로벌 항공 서비스 신규 오픈…최저가 보상제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항공 서비스 신규 오픈을 통해 글로벌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해외 여행까지 야놀자에서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슈퍼앱만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이고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놀자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항공 서비스는 여행·여가 관련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야놀자를 통해 국내부터 해외까지 모든 여행을 한 번에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야놀자 앱 내 항공 카테고리를 통해 국내선·국제선 항공권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해외 항공 결제 시 야놀자 포인트 및 놀(NOL) 포인트를 함께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야놀자는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해외 여행 혜택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탑승일 기준 10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일본·태국·싱가포르 노선 전용 항공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10월5일까지 일본 및 태국 전 노선 대상으로 발권수수료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7월 한 달간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인기 노선을 최대 25% 할인가로 판매한다.
야놀자만의 전문성과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도 제공한다. 야놀자는 ‘해외 항공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하고 타 플랫폼 항공권보다 가격이 비쌀 경우 차액만큼(최대 10만 원) 야놀자 포인트로 보상한다.
또한 항공 구매 고객에게는 해외 숙소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방콕·다낭·도쿄 등 매주 인기 해외 여행지를 선정해 항공권과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선보인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항공 서비스 신규 오픈을 통해 글로벌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해외 여행까지 야놀자에서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슈퍼앱만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이고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문재인 만나 막걸리 만찬…"당부 있었지만 말하기 어렵다"
- LG CNS, 로봇 제어·관리·운영하는 통합 플랫폼 개발…G마켓 등 적용
- '아군 저격수' 추미애…정성호 "이재명도 부담스러워"
- '엘베' 6분 잡았다고…"XX놈아" 욕한 주민 사망케 한 택배기사
- 현대차 '아이오닉5N', 내연기관 가깝게 만들어 승기 쥔다?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