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옹, 13일 컴백 확정…'올라운더 아티스트' 입증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드러머 김슬옹이 7월 컴백한다.
6일 소속사 AW엔터테인먼트는 "싱어송라이터 김슬옹이 7월 13일 새 EP 'SOMETHING JUST LIKE ME'를 발매한다.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 중인 김슬옹은 신보를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이자 드러머 김슬옹이 7월 컴백한다.
6일 소속사 AW엔터테인먼트는 "싱어송라이터 김슬옹이 7월 13일 새 EP 'SOMETHING JUST LIKE ME'를 발매한다.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 중인 김슬옹은 신보를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슬옹은 지난해 9월 발매한 싱글 'TORNADO'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새 EP 'SOMETHING JUST LIKE ME'은 뮤지션 김슬옹이 나다움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여정을 그린 앨범으로, 김슬옹의 깊은 내면과 함께 그만의 '아이덴티티'를 고소란히 담았다.
한편, 김슬옹은 그룹 '톡식'과 '리카드', 그리고 데이비드 오와의 앨범, '시네마' 활동까지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며 작곡, 작사, 편곡, 연주, 노래, 프로그래밍, 프로듀싱 등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증명했다. 더불어 자신의 앨범 '414', 'BETTER KNOW', 'TORNADO'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김슬옹의 신보 'SOMETHING JUST LIKE ME'는 13일 정오 공개된다.
사진=AW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눈물…"출산 4개월만 식물인간, 벼랑 끝"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가연, '8세 연하' ♥임요환과 별거 고백 "좀 됐다"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88세' 신구 "심장 박동기 찼다, 10년 뒤에 난 없어…마지막 고비에 매사 땡큐" [엑's 이슈]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