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회사채 신용분석 위한 재무제표 분석’ 이러닝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6일 금융투자회사 임직원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회사채 신용분석을 위한 재무제표 분석' 온라인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신용분석 전문가가 오랜 업무경험을 바탕으로 신용분석에 필요한 지표들의 해석방법과 해석 유의사항 등 여러 실무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재무제표 분석 포인트 점검과 지표별 해석연습 등 기초내용을 학습한 후에 기업의 재무제표 분석사례를 제시하는 순서로 과정을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6일 금융투자회사 임직원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회사채 신용분석을 위한 재무제표 분석’ 온라인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신용분석 전문가가 오랜 업무경험을 바탕으로 신용분석에 필요한 지표들의 해석방법과 해석 유의사항 등 여러 실무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재무제표 분석 포인트 점검과 지표별 해석연습 등 기초내용을 학습한 후에 기업의 재무제표 분석사례를 제시하는 순서로 과정을 구성했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실제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신용분석 능력을 향상시키고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직자의 인사이트를 배워 업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과정은 총 3차시의 온라인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낙연, 문재인 만나 막걸리 만찬…"당부 있었지만 말하기 어렵다"
- LG CNS, 로봇 제어·관리·운영하는 통합 플랫폼 개발…G마켓 등 적용
- '아군 저격수' 추미애…정성호 "이재명도 부담스러워"
- 17세女 접근해 "같이 돈 벌자"…알면서도 '이것' 시킨 50대
- "여자들 못 가게 미용실 전부 문 닫아라"…이 나라 대체 왜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추경호, 이재명 겨냥 "혈세 반납 않는 선거사범 행태, 개선하겠다"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시장이 상암까지…' 통영시, 스포츠마케팅 괄목할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