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깜찍한 가전·설치기사 피규어 공개…25일부터 펀딩

정길준 2023. 7. 6. 1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독일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선보인 가전·인물 피규어.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일체형 세탁건조기 워시타워·인스타뷰 냉장고·인스타뷰 오븐 등 가전 피규어 3종과 LG전자 제품 설치기사·요리 인플루언서·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인물 피규어 3종을 6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공개했다.

LG전자는 미래 고객인 알파세대가 브랜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독일 유명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피규어를 완성했다.

LG전자는 와디즈 앱의 '오픈 예정' 탭에서 제품과 인물 한 쌍으로 구성된 세 종류의 피규어 세트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과 함께 소개한다. 인물 피규어에는 헨리(제품 설치기사)·노라(요리 인플루언서)·제이제이(인테리어 디자이너)라는 이름까지 붙였다.

인스타뷰 냉장고와 오븐 피규어에는 전면 도어를 노크하면 안쪽 조명이 켜져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는 '노크온' 기능을 표현하기 위해 도어 안쪽이 보이는 모습으로 연출했다.

워시타워 피규어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원바디로 구현해 공간 효율을 높이는 장점과 중앙 조작부의 디테일 등을 살렸다.

펀딩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피규어 세트 1종 가격은 종류에 따라 2만~2만5000원이다. 구매 수량과 시기에 따라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