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美 '빌보드 200' 4주 연속 차트인…식지 않는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5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8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4집 'DARK BLOOD'는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67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6월 17일 자 차트에 4위로 엔하이픈 자체 최고 순위로 진입한 이래 이 차트에 4주 연속 머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5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8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4집 ‘DARK BLOOD’는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67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6월 17일 자 차트에 4위로 엔하이픈 자체 최고 순위로 진입한 이래 이 차트에 4주 연속 머물고 있다.
‘DARK BLOOD’는 이 외에도 ‘월드 앨범’ 차트에서 3위에 랭크됐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3주 연속으로 나란히 4위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이 앨범은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에도 24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엔하이픈은 ‘아티스트 100’ 차트에서는 39위에 자리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12일 ‘Pokémon Music Collective’ 프로젝트를 통해 신곡 ’One and Only’를 발표한다.
사진=빌리프랩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라도 받겠다"
- 김가연, '8세 연하' ♥임요환과 별거 고백 "좀 됐다" (신랑수업)
- '김준호♥' 김지민 눈물…"출산 4개월만 식물인간, 벼랑 끝" (장미의 전쟁)
- 김희철·한혜진→송은이, 해명 나섰다…불화설 논란 언제까지? [엑's 이슈]
- '88세' 신구 "심장 박동기 찼다, 10년 뒤에 난 없어…마지막 고비에 매사 땡큐" [엑's 이슈]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