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 초청' 강원FC, ‘불금’에 강릉 홈 개막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금요일 밤 강릉 홈 개막전을 연다.
강원FC는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21라운드에서 광주FC와 격돌한다.
강릉서 펼쳐지는 리그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관중을 기다린다.
먼저 인기 유튜버 '다나카'가 강원FC 홈경기장에 방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FC가 금요일 밤 강릉 홈 개막전을 연다.
강원FC는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21라운드에서 광주FC와 격돌한다.
강릉서 펼쳐지는 리그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관중을 기다린다.
먼저 인기 유튜버 '다나카'가 강원FC 홈경기장에 방문한다. 다나카는 장외 행사장에서 팬 사인회로 관중을 만나고, 장내에서 매치볼 전달식을 통해 관중을 만날 예정이다.
스폰서존에서는 키커 게임을 통해 뉴랜드올네이처 상품을 받을 수 있고, 현대자동차 체험 전시부스, 위니아딤채 홍보부스가 홈 관중을 만난다.
스퀴즈맥주 부스에서는 더운 날씨에 시원한 맥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적립이 가능한 쿠폰을 발급한다. 푸드트럭에선 바비큐, 피자, 닭강정 등이 직관 푸드로 함께한다.
하프타임에는 입장권 팔찌에 기입된 응모 번호를 이용해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니아me 닥터마사지(1명), 위니아me 복부·허리마사지기(1명), 강원한우 선물세트(2명), 스카이베이 1박 2일 숙박권(2명)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MD스토어에선 스토어 새 단장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 필수 아이템인 부채와 우산을 출시하고 유니폼, 사인볼 등 인기 상품을 재출시한다. 대학생 마케터를 찾아 MD스토어를 배경으로 OOTD(오늘의 패션)를 자랑해 CU의 선택을 받은 관중 10명에겐 교촌치킨 교환권을 선물한다.
구매자 선착순 50명에겐 뉴랜드올네이처 화장품을 랜덤으로 제공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자 30명에겐 다음 홈경기 때 교환 가능한 종이 방향제 교환권을 증정한다.
‘강릉시의 날’을 맞아 강릉시민은 신분증 지참 후 매표소에 방문하면 입장권 20%를 할인받는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 제시 시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신 밝힌 조민 "의사 미래 그리며 10년간 공부…"
- ‘황금 세대 마지막 월드컵’ 여자축구, 8강 진출 이룰까
- '살아있네' 연승 끊겼던 한화, 롯데 기세보다 셌다…노시환 18호
- ‘닿을 듯 말 듯’ 박현경, 포천서 이룰 기록은?
- '140~142km' 류현진, 3이닝 투구…7월 중 복귀 가시권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수능 이틀간 이의신청 140여건…사회탐구 57건·영어 42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