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연하 사야♥' 심형탁 "이서진, 내 결혼 의심...결혼식 온다더라"(라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심형탁이 아내 사야와 결혼 준비에 한창인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심형탁은 "아내가 직접 청첩장을 만들었다. 청첩장을 보면 사야가 직접 그린 그림이 있다. 그림그리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라디오스타' MC는 물론 함께 출연한 표창원, 박지훈, 션에게 직접 청첩장을 돌렸다.
심형탁은 "사야가 결혼 준비를 전부 했다. 결혼식장에 틀 동영상까지 본인이 직접 편집을 했다"고 전하며 아내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심형탁이 아내 사야와 결혼 준비에 한창인 근황을 전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유부남 판타지' 특집으로 꾸며져 표창원, 박지훈, 션, 심형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스페셜 MC로는 광희가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심형탁의 등장에 광희는 "이중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 무슨 일이냐"고 놀라워했다. 이에 심형탁은 "한-일 부부니까 당연하다"고 웃으면서 "최근에 혼인신고를 마쳤다. 그래서 이제는 진짜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7월에 일본에서 결혼식을 하고 8월에 한국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심형탁은 "제가 인맥이 넓지가 않다. 제가 예전에 마음의 병이 있었을 때, 많은 분들과의 연락을 끊었다. 이제 다시 연락을 해야하는데, 너무 미안하고 죄송하다"고 미안해했다.
그러면서 심형탁은 "아내가 직접 청첩장을 만들었다. 청첩장을 보면 사야가 직접 그린 그림이 있다. 그림그리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말하면서 '라디오스타' MC는 물론 함께 출연한 표창원, 박지훈, 션에게 직접 청첩장을 돌렸다.
청첩장 속에는 사야가 직접 그린, 청첩장을 받는 주인공들의 얼굴이 그려져 있었고, 수준급 실력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그리고 사야의 정성에 또한번 감탄했고, 김구라는 "이정도면 안 갈 수가 없다. 이렇게 전투적으로 청첩장을 돌리면 하객 100명은 금방 차겠다"고 말했다.
심형탁은 "사야가 결혼 준비를 전부 했다. 결혼식장에 틀 동영상까지 본인이 직접 편집을 했다"고 전하며 아내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심형탁은 사야와의 결혼을 의심한 사람으로 이서진을 언급했다. 심형탁은 "이서진 형님과 2년 전에 같이 드라마를 찍었는데, 그 때 코로나로 사야를 못 만날 때였다. 형님이 저한테 진지하게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고 말씀을 하시더라. 그래서 제가 '결혼하면 오실거냐'고 물으니 오신다고 했다. 그런데 그 뒤로 제가 연락을 끊었다"면서 아쉬워했다.
아쉬워하는 심형탁에게 MC들은 영상편지라도 남기라고 부추겼고, 이에 심형탁은 "제가 꼭 연락 드리겠다"면서 결혼식 100명 하객 모으기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줬다.
사진=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마약 의심에 "소변 검사 받겠다"…마약수사대 경감이 밝히는 마약 실태 (유퀴즈)
- '싸이 흠뻑쇼' 관객, '민폐 논란'…"지하철 물바다 됐다"
- 김가연, '8세 연하' ♥임요환과 별거 고백 "좀 됐다" (신랑수업)
- '야인시대' 럭키, 알고보니 금수저 "인도에 아파트 아홉 채…한국엔 한강뷰 집" (짠당포)[전일야
- '김승현과 이혼' 한정원, 재혼+임신…만삭 D라인 '태교여행'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