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88세’ 신구 “나이 세기도 싫어, 숨 쉬고 걷는 것에 감사” (유퀴즈)
박로사 2023. 7. 5. 22:31
배우 신구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국민 배우 신구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MC 유재석이 “선생님이 올해 88세로 미수를 맞았다”고 축하를 보내자 신구는 “그게 축하할 일이냐”고 장난스럽게 답했다. 신구는 “숨 쉬고 있고 걸어 다니는 것에 고맙다. 내가 견딜 수 있을 때까지는 좋아하는 일 하자는 생각 중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유재석이 근황을 묻자 “요즘 연극을 하면서 지냈다 ‘두 교황’을 했고 지금은 프로이트의 ‘라스트 세션’을 연습하고 있다”며 ‘라스트 세션’의 한 장면을 보여줬다.
신구는 “한 시간 반짜리 연극이다. 항상 긴장한다. 외우지 않으면 방법이 없어서 죽자고 외운다”고 말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국 떠난 황의조, EPL 입성 재도전…노팅엄 훈련장서 포착
- 올림픽대로 1km 달려서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 '국대 클래스' 화제
- "어떻게 한거야?" MLB도 놀란 김하성 호수비, 감독도 "리그 최고 수비수" 극찬
- ‘하트시그널4’ 측 “날짜 조작 의혹? 자막 실수..선물 PPL 아냐” 해명
- 이지혜 “스트레스 풀려고 1182만원 쇼핑” ♥문재완 당황 (관종언니)
- 피프티 피프티, 결국 ‘케이콘 LA’ 불참…“문제 원만히 해결할 것”
- 홍진경 “400억 매출 김치 사업? 난 마케팅 담당” (파워FM)
- [줌인] 송지효 하차 요구 빗발... PD역량 문제? “내부소통 必”
- 김희철 “남궁민과 불화설로 친해져, 결혼식도 다녀왔다” (살롱드립)
- '안타+도루+환상 끝내기 수비' 김하성, '5실점' 오타니 한·일 맞대결에서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