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강원지역혁신플랫폼, ‘교류협력 양해각서’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교육혁신본부 강원권역 대학원격교육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4일 춘천캠퍼스 미래도서관에서 강원지역혁신플랫폼 대학교육혁신본부(이하 본부)와 '교류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희제 본부장은 "원격수업 주제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는 등 실질적인 교류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강원권역 내 대학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교육혁신본부 강원권역 대학원격교육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4일 춘천캠퍼스 미래도서관에서 강원지역혁신플랫폼 대학교육혁신본부(이하 본부)와 ‘교류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원격교육 활성화와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주요 내용은 원격교육 정보교류의 상호협력, 원격교육 인프라 구축 및 운영에 대한 상호협력, 원격수업 콘텐츠 공유 및 공동개발, 강원특별자치도 소재 대학교 구성원의 원격교육 역량강화에 대한 상호 협력 등이다.
박진동 센터장은 “강원권역과 원격수업의 발전을 위해 교류 협력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희제 본부장은 “원격수업 주제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는 등 실질적인 교류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강원권역 내 대학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선고·김건희 특검법…정치이슈에 뒷전 된 ‘연금개혁’
- 올라가는 예금보호한도…‘수혜자’ 저축은행 ‘떨떠름’
- 섬마을 ‘전교생 1명’…졸업 앞둔 지미의 사진일기
- 실손 비급여 보장 횟수‧영역 제한 검토…보험료도 낮아질 듯
- ‘평균 10년’ 재건축 시계 빨라진다…정비사업 공급 속도전
- 한-페루 정상 ‘공동선언문’ 채택…전방위적 협력 확대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수능 끝 연말 준비…‘얼리 크리스마스’ 대비하는 식품가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